애드몬즈 페이스북 마케팅 사례, 마라톤을 이벤트로 연결한 아이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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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몬즈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진행중인 재미있는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필자가 마라톤에 참여해서 얼만큼의 거리를 달릴 수 있을지 예측하는 페이스북 마케팅 입니다. 포스트를 읽으시는 분들도 한번씩 응모해 보세요^^

 

 

 

 

재미있는 페이스북 마케팅 사례, 애드몬즈는 마라톤을 완주할 수 있을까요?

페이스북 페이지는 기업들만이 운영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계신데, 페이스북 페이지는 누구나 개설하고 운영할 수 있습습니다. 또한 페이스북 프로필 계정의 친구 상한선이 5천명이기 때문에 친구를 추가할 수 없는 상황에서는 페이지로의 전환도 가능합니다.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포스트 : 페이스북 프로필을 페이스북 페이지로 전환하기

 

관련 포스트를 보시면 5천명 친구상한선에 막혔을때 페이지로의 전환방법을 아실 수 있으실 겁니다.

이렇듯이 페이스북 페이지는 개인이나 전문가들의 브랜딩을 위해서도 운영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필자도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애드몬즈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진행한 재미있는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먼저 필자가 운영중인 애드몬즈 페이스북 페이지를 소개합니다.

 

 

애드몬즈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위의 그림은 필자가 운영중인 페이스북 페이지의 모습입니다. 한번씩 방문해서 “좋아요” 한번씩 꾸~욱 눌러주세요^^

그림 하단에 보시면 “뱃살빼기 도전기” 라는 탭메뉴에 표시된 것이 보이실 겁니다. 탭메뉴에서 진행중인 마라톤 도전기 이벤트가 오늘 소개해드리려는 페이스북 마케팅 사례입니다.

 

“뱃살빼기 도전기” 는 애드몬즈가 마라톤에 도전하는 내용의 페이스북 이벤트 입니다.

 

 

페이스북 이벤트 바로가기

 

 

 

마라톤 도전기 이벤트의 모습입니다. “30대 평범한 남자의 소심한 도전” 이라는 주제로 진행중입니다. 세부 내용은 필자가 마라톤에 도전하면서 응원 댓글을 남겨주는 분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 입니다.

 

그런데, 이벤트 선물을 그냥 드리면 조금 재미가 없을거 같아서, 약간의 양념?을 뿌려 놓았습니다.

 

애드몬즈가 마라톤 코스를 어디까지 달릴수 있을지 예측하는 게임 형식을 가미해서 이벤트 페이지를 제작했습니다.

 

 

 

 

마라톤 코스중에 거리마다 하트 모양의 페이스북 마크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하실 분들은 애드몬즈가 얼만큼이나 달릴수 있을지 예측한 후에 해당 코스의 하트를 클릭해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됩니다. 각 코스마다 상품이 정해져 있고 각각의 댓글 창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애드몬즈가 2.5 Km 까지 달렸을때 빕스 이용권 당첨

 

 

 

애드몬즈가 5.5 Km 까지 달렸을때 영화예매권 당첨

 

 

 

애드몬즈가 마라톤 코스를 완주했을때, 스타벅스 기프티콘 당첨

 

 

 

애드몬즈가 진행하는 페이스북 마케팅 어떠신가요? 나름대로 게임형식과 오프라인 이벤트를 연결하는 아이디어로 구성해 보았는데, 이벤트 참여하는 분들이 재미있으셨으면 좋겠네요^^

 

페이스북 마케팅의 추세가 오프라인과 페이스북을 연결하는 것이 대세이고, 마케팅 진행중에 유저들의 참여를 이끌어 내는 것이 이벤트의 성공 요인입니다.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포스트 : 기발한 페이스북 마케팅, 나의 메세지가 꽃을 키운다?

                                            페이스북 마케팅, AXE 남자의 욕망을 자극한 QR코드 마케팅

 

관련 포스트를 읽어보시면 페이스북과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필자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진행중인 이벤트를 소개해드렸는데, 페이스북 마케팅을 계획중인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이벤트에 한번씩 응모해주시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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