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마케팅 사례 “Todomoda” 에서 진행한 친구 마케팅.

Posted on

아르헨티나에서 “친구의 날”을 기념해서 “Todomoda” 가 진행한 재미있는 트위터 마케팅을 소개합니다. 친구와 함께 하나의 트윗을 발행한다는 독특한 컨셉의 트위터 마케팅 사례입니다.

 

 

 

트위터 마케팅 사례, “Todomoda” 에서 진행한 친구 마케팅.

“Todomoda” 는 아르헨티나의 액세서리와 패션아이템 브랜드입니다. “Todomoda”는 친구의 날을 맞이해서 한가지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친구와 함께 트윗을 발행한다는 기발한 아이디어의 마케팅 입니다.
트위터에서 나와 친구가 함께 트윗을 발행한 모습

 

 

나와 친구의 트윗을 하나로 발행하기 위해서는 “Todomoda” 의 이벤트 사이트에 접속하면 됩니다.
“Todomoda” 트위터 이벤트 사이트 : http://www.todomoda.com/tweetcompartido

 

위의 그림은 이벤트 사이트의 모습입니다. 참여를 위해서는 중앙에 “INICIA SESION EN TWITTER” 버튼을 클릭합니다.

 

 

 

 

친구의 트위터 아이디를 입력하고 트윗을 발행하면 친구의 답장을 기다리게 됩니다. “Todomoda” 이벤트는 해쉬태그를 “#tweetcompartidoTM” 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발행한 트윗들이 보여지는 모습입니다. “친구의 날” 과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트위터 마케팅인거 같네요^^

“Todomoda” 이벤트에 참여한 친구들에게는 오프라인에서 사용이 가능한 할인쿠폰도 발행되기 때문에 친구와 함께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배려한 점도 인상적인 부분입니다.

 

 

“Todomoda” 트위터 마케팅의 결과를 살펴보면, 2주동안 578,000명에게 트윗 노출, 4000명이상의 여성들이 참여했습니다.

 

 

 

 

오늘은 아르헨티나에서 진행된 재미있는 트위터 마케팅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친구의 날이라는 컨셉에 소셜미디어를 적절하게 매칭시킨 점이 눈여겨 볼 점이고, 두개의 트윗을 친구와 함께 발행한다는 기발한 아이디어에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Todomoda” 트위터 마케팅 동영상

댓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