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판기와 도서관을 활용한 킷캣 초콜릿 마케팅

Posted on

나른한 오후나 업무로 지쳐있을때,. 달달한 것이 생각나게 되는데요~
킷캣 초콜릿은 사람들에게 휴식이 필요하다는 점을 재미있게 강조하고 있어요~

오늘은 브라질과 스페인에서 진행된 킷캣 초콜릿의 마케팅을 소개해드릴께요~
자판기를 응용해서 웃음대결을 펼치거나 도서관을 활용한 점이 이색적이네요~

먼저 소개하는 킷캣 초콜릿의 마케팅은 브라질에서 진행된 사례구요,
멀리 떨어진 공간을 자판기로 연결한 점이 재미있습니다~
자판기에는 대형 화면이 설치되어 있고, 스트리밍 방식으로 실시간 연결됩니다~

자판기와 도서관을 활용한 킷캣 초콜릿 마케팅 (1) 자판기와 도서관을 활용한 킷캣 초콜릿 마케팅 (2)

이제 화면에 보여지는 사람과 웃음을 참는 게임을 하게 되는데요,
먼저 웃는 사람이 지게 되는 방식이죠, 승자에게는 달콤한 킷캣 초콜릿이 선물됩니다~

게임에서 지더라도 활짝 웃을 수 있다는 점이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네요~
상대편을 웃게 만들기 위해서 진행되는 개인기?를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두번째로 소개하는 킷캣 초콜릿 마케팅 사례는 스페인 도서관에서 진행된 사례에요~
도서관에서 공부하다 보면 많이 지치게 되는데요,. 이럴때일수록 달달한 것이 더욱 땡기죠~

킷캣 초콜릿에서는 도서관 중앙에 완벽하게 방음이 되는 휴식공간?을 설치했네요~
도서관은 조용하지만,. 휴식공간에서는 활기차게 사람들이 즐기는 모습이 보여집니다~

자판기와 도서관을 활용한 킷캣 초콜릿 마케팅 (3) 자판기와 도서관을 활용한 킷캣 초콜릿 마케팅 (4)

드럼을 치거나, 축구 게임 등을 비롯해서 댄스타임까지 벌어지는 모습이 재미있습니다~
도서관에서 공부하다가 이런 모습을 본다면 정말 놀러가고 싶을거 같네요,.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휴식시간은 필수적인거 같습니다~
그냥 쉬는 것이 아니고, 스트레스가 멀리 달아나도록 열심히 쉬는것이 중요하겠죠~
킷캣 초콜릿의 마케팅을 보다 보면 정말 휴식이 필요하다는 점을 느끼게 되네요~

댓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