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경기를 활용한 하이네켄 마케팅

하이네켄은 기발한 마케팅을 자주 선보이는 기업인데요,
흥미로운 상황을 연출한 후에 사람들의 모습을 관찰하는 형식이 많아요~
코카콜라도 요런 형태로 많이 진행하는데,.
제품의 연구개발 보다는 마케팅이 중요한 특성때문이겠죠~

사람들이 재미있어 할만한 상황을 연출하는 것도 힘들것도 같지만,.
매번 기상천외한 상황들로 보는 사람들을 즐겁게 하는 묘미도 있네요~

오늘 이야기는 유럽 남자들이라면,. 보고 싶어 안달하는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활용했네요~
친구와 축구경기를 선택해야 한다면?
축구에 열정적인 이태리 남자는 어떤 선택을 할까요?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활용한 하이네켄 마케팅 (5)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활용한 하이네켄 마케팅 (6)

행운처럼 생긴 챔피언스리그 축구경기 티켓으로 우정과 축구에 대한 고민이 시작되는데요,.
물론 긴 고민의 시간? 없이 축구장으로 향하게 된 남자의 이야기 입니다~

축구장 전광판을 이용해서 스토리를 전개하는 방식이 재미있는데요,
몰래카메라 형시으로 당황하는 남자의 표정을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일전에도 취업면접 상황을 재미있게 활용해서 축구장 전광판으로 연결한 사례가 있었죠~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축구장을 활용하면 마케팅 효과가 제대로 나타날듯 싶네요~

취업면접을 마케팅에 활용한 하이네켄 아이디어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활용한 하이네켄 마케팅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