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의 감성을 이해하는 코카콜라 마케팅 아이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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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카콜라는 마케팅을 참으로 잘하는 기업중에 하나입니다~
마케팅을 잘한다는 것은 사람들의 관심사나 감성을 이해한다는 점이겠죠~
오늘은 코카콜라에서 사람들의 감성을 어떻게 공략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코카콜라의 유명한 웨이브 콜라병이 탄생한지도 100년이 되었다고 하네요~
코카콜라는 콜라병 디자인과 웨이브 심볼을 다양하게 활용하기로 유명한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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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크와 나이프를 결합해서 코카콜라 병을 만든 모습입니다~
다양한 코카콜라 심볼의 활용사례를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코카콜라에서 심볼을 마케팅에 활용하는 방법

코카콜라에서 콜라병 디자인 100주년을 기념해서 선보인 동영상을 먼저 소개합니다~
세계 각국의 다양한 인종들의 손으로 화합의 메세지를 전달하면서 코카콜라 디자인으로 마감합니다~

코카콜라 마케팅 아이디어 003 코카콜라 마케팅 아이디어 002

다양한 인종들의 피부색깔을 보여주면서 천차만별의 옷소매들이 보여지는 모습이네요~

평화와 화합을 통해서 행복한 순간을 연출하는 것이 코카콜라의 장기인데요,
자주 활용하는 아이템이 코카콜라 자판기입니다~ 분쟁이 있는 지역을 연결하도록 하는 것이죠~
마케팅 아이디어를 결합한 코카콜라의 자판기는 강력한 바이럴 효과를 보여줍니다~

평화와 화합의 메세지를 전달하는 코카콜라의 기발한 아이디어 2가지

코카콜라 마케팅 아이디어 007

위에 보시는 사례는 이탈리아 밀란시를 연고지로 하는 두 축구팀을 연결한 사례입니다~
서로를 싫어하는 두팀의 팬들을 코카콜라 자판기로 연결한다면,. 재미와 감동이 연출되겠죠~
이렇듯 코카콜라 마케팅 아이디어는 사람들의 감성을 잘 활용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네덜란드에서 진행된 코카콜라 광고에서는 아들과 엄마가 음악으로 연결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비트 있는 힙합 음악을 듣고 있는 아들은 가족들에게는 관심이 없는듯 보여집니다~

코카콜라 마케팅 아이디어 004 코카콜라 마케팅 아이디어 005

장보기를 마치고 들어온 엄마가 테이블에 꺼내 놓은 코카콜라를 보면서 음악 선곡을 하는데요,.
코카콜라의 광고들을 보다 보면 마지막 부분에서는 항상 흐뭇한 감정이 올라오곤 합니다~

“행복한 순간에는 코카콜라와 함께” 라는 컨셉으로 다양한 광고와 바이럴 영상들을 선보입니다~
새학기를 맞이해서 어색한 친구들을 코카콜라가 연결한다는 컨셉도 이런 경우죠~

코카콜라 바이럴마케팅 사례, 새학기 친구와 함께 즐겨요~

코카콜라 마케팅 아이디어 008

사람들의 감성을 이해하고 마케팅에 활용할 줄 아는 코카콜라의 다음 사례가 기다려지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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