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 마케팅 사례,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을 부각시킨 KLM항공

Posted on

바이럴 마케팅 사례,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을 부각시킨 KLM 항공

네덜란드 KLM항공은 바이럴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기업중에 하나입니다.

이번에 KLM항공에서 진행한 바이럴 마케팅 사례는 자신들의 새로운 서비스를 공항에서 연출한 이야기입니다.

KLM항공의 국제선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은 아래 그림처럼 평평하게 펴지는 것이 장점입니다.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은 보다 편안하게 수면과 휴식이 가능한 것이죠~

이러한 특징을 부각시키기 위해서 공항에서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게 됩니다.

 

공항 라운지에 배치된 의자에 특별한 장치를 통해서 KLM항공의 비즈니스 클래스의 경험을 제공한 것인데요~

 

 

   

 

공항 라운지에 놓여진 3인용 의자의 모습입니다. 얼핏 보기에는 일반적인 의자로 보여지지만,

가운데 의자에는 뭔가 특별한 장치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과연 의자에 앉은 승객들은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KLM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의 특징인 평평함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 승객들에게는 특별한 보상이 주어집니다.

바이럴 마케팅의 특징을 잘 활용한 사례라고 보여집니다. KLM항공은 소셜미디어를 활용하는 부분에서도 유능한데요~

관련포스트를 보시면 소셜미디어를 활용해서 진행한 KLM항공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전달하고, 이러한 과정속에서 해당 제품이나 서비스를 부각시키는 것은

이제 당연하면서도 가장 효과가 좋은 마케팅 수단이 되어가고 있네요~

One thought on “바이럴 마케팅 사례,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을 부각시킨 KLM항공

댓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