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경기 극복하는 영업노하우, 소셜마케팅 교육에서 해법찾기

Posted on

불경기 극복하는 영업노하우, 소셜마케팅 교육에서 해법찾기

 

최근 사상 최악의 불경기로 많은 중소기업이나 소상공인들이 힘들어 하고 있다. 불경기를 극복하기 위해서 다양한 방법들이 제시되고 있지만, 뚜렷한 해법이 마땅치 않은 것이 현실이다. 이러한 어려운 상황속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소셜마케팅이 각광받고 있다.

 

국내에서도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등의 소셜미디어 사용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소셜미디어를 잘 활용하여 제품이나 브랜드를 홍보하면 큰 효과와 더불어 매출증대 까지 기대할 수 있다. 하지만, 소셜미디어를 운영해서 효과를 거둔다는 것이 생각처럼 쉽지 않은 것도 현실이다.

 

    

소셜미디어를 활용해서 마케팅을 진행하는 실전활용강좌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이 최근 부각되고 있다. 소셜마케팅 전문기업 “애드몬즈” 이택근 대표가 직접 진행하는 강좌로써, 많은 기업들의 소셜마케팅 컨설팅을 통해서 얻은 실전노하우를 전달하는 강좌이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은 원론적인 통계나 이론은 배제하고 실전에서 활용이 가능한 실전활용방법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강의이다.

 

또한, 재직자 환급과정으로 고용보험을 납부중인 직장인들은 과정 수료후에 일정부분을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 있어서 더욱 매력적이다. 비정규직의 경우에는 100%까지 환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무료로 교육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은 단기교육이 아닌 3주 18시간동안 진행되며, 1인 1PC 실습을 통해서 소셜미디어 실전노하우를 마스터하게 된다.

 

소셜마케팅에서 효과를 얻으려면 소셜미디어별 특징을 이해하고 각각의 미디어들을 컨텐츠로 연결하는 것이 실전에서 중요하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은 2년여에 가까운 시간동안 교육 커리큘럼이 발전해온 강좌이다. 현재까지 진행된 이력만 보아도 과정의 완성도는 신뢰할 수 있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의 일정은 아래 그림처럼 진행될 예정이며, 참여인원은 20명으로 선착순 마감된다.

 

교육과 실습을 병행하기 때문에 과정 수료후에는 실질적인 소셜미디어가 만들어지게 되고, 실전에서 바로 활용이 가능하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은 http://www.socialedu.co.kr 에서 신청접수 중이며, 선착순으로 마감되기 때문에 관심있는 분들의 빠른 참여가 요구된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