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바이럴마케팅 사례, 발렌타인데이 커플을 감동시켜라

코카콜라 바이럴마케팅 사례, 발렌타인데이 커플을 감동시켜라

항상 기발한 아이디어의 바이럴마케팅으로 우리를 즐겁게 하는 코카콜라에서 새로운 자판기를 선보였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코카콜라 자판기는 발렌타인데이 커플에게만 보여지는 기막힌 자판기입니다.

거리에 코카콜라 자판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코카콜라 자판기는 일반사람들에게는 보이지 않습니다.

오직 연인들이 함께 지나갈 때만 보여지는 기발한 코카콜라 자판기입니다.

이 자판기 앞에서 연인들이 이름을 말하게 되면 엄청난 감동이 시작됩니다~

코카콜라에서 가장 최근에 선보인 여름을 선물하는 코카콜라 자판기와 비교해보면 재미있을듯 싶습니다.

행복과 공유라는 메세지를 전달하는 자판기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코카콜라입니다.

함께,우정,허그 등의 주제로 제작된 코카콜라 자판기들과 비교해보세요~

오늘은 코카콜라 바이럴마케팅 사례로 발렌타인데이에 선보인 자판기를 소개해드렸습니다.

항상 기발한 아이디어로 우리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코카콜라에 찬사를 보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