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마케팅, 좋아요 늘리기를 반대로 활용한 Ajax 사례

Posted on

페이스북 마케팅, 좋아요 늘리기를 반대로 활용한 Ajax 사례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하는 브랜드들의 고민은 언제나 “좋아요” 를 늘리는 데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Ajax 의 경우에는 “좋아요” 를 정리하는데 촛점이 맞춰진 페이스북 마케팅입니다.

세계적인 세제 브랜드인 “Ajax” 에서 선보인 페이스북 마케팅의 핵심은 “정리하자” 입니다.

세제 브랜드의 특징인 청소,정리 라는 이미지를 부각시키기 위해서 페이스북 “좋아요” 를 정리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페이스북을 이용하면서 알게 모르게 많은 기업들의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버튼을 누르게 됩니다.

이러한 “좋아요” 를 한번에 관리하는 것도 번거로운 일이죠~

Ajax 에서 선보인 “Ajax Social Wipes” 활용하면 한번에 간단하게 정리가 가능합니다.

“Ajax” 에서 선보인 “Ajax Social Wipes” 페이지 모습입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를 정리하기 위해서는 페이스북 로그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페이스북 로그인 단계가 진행되면서 “Ajax Social Wipes” 에서 페이스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허가를 요청합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를 정리하는 단계를 그림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START CLEANING” 버튼을 클릭하면 “좋아요”를 간단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위의 그림처럼 자신이 “좋아요” 버튼을 클릭한 페이스북 페이지의 목록들이 나타납니다.

좋아요를 취소하기 위해서는 우측 상단에 티슈를 뽑아서 닦아주면 됩니다.

그러면 간단하게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Ajax 에서 선보인 페이스북 마케팅 사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최근 젊은층의 페이스북 이탈이 늘어나고 있다는 소식들이 있는데, 페이스북이 너무 공개적이고 상업적으로 나아가는 영향인거 같습니다.

Ajax 의 페이스북 마케팅은 정리라는 의미에 기업 브랜드를 절묘하게 매칭시킨 멋진 사례입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