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바이럴마케팅 동영상, 크리스마스 캐롤 노래방

하이네켄 바이럴마케팅 동영상, 크리스마스 캐롤 노래방

하이네켄에서 선보인 바이럴마케팅 동영상을 소개합니다.

크리스마스 캐롤 노래방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브랜드를 부각시킨 사례입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많은 기업들의 광고가 선보이고 있습니다.

가족애를 부각시킨 사례나 재미있는 내용들이 주류인데,

오늘 하이네켄 바이럴마케팅 동영상은 크리스마스 캐롤 노래방입니다.

하이네켄에서 멋진 노래방을 오픈했습니다. 이름은 “크리스마스 캐롤 노래방” 입니다.

다양한 사람들이 크리스마스 캐롤 노래방에서 캐롤을 선곡해서 부르기 시작합니다.

그런데, 캐롤을 부르던 사람들은 중요한 선택의 순간이 찾아오게 됩니다.

타임스퀘어 광장이나 버라이즌 센터의 수많은 관중들 앞에서 크리스마스 캐롤을 불러야 할지를 선택해야 합니다.

몇만명 앞에서 크리스마스캐롤을 불러야 한다는 것은 엄청난 용기가 필요한 일이겠죠~

과연 하이네켄 바이럴마케팅 동영상에 출연한 주인공들은 어떤 선택을 할까요?

하이네켄이 자주 시도하고, 성공적으로 만들어 내는 바이럴마케팅 모형이 있습니다.

일반인을 주인공으로 만들면서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 앞에 주인공을 등장시키는 것이죠~

일전에 취업면접을 바이럴마케팅 소재로 활용한 하이네켄 동영상을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오늘 이야기는 취업면접 바이럴마케팅과 비슷하지만, 크리스마스 시즌을 적극적으로 활용한 점이 이색적입니다.

바이럴마케팅을 하겠다고 자칫 잘못 연출하면 사람들에게 감동도 주지 못하고 오히려 불편함만 안겨주게 되는데, 

하이네켄은 이부분에서 상당한 노하우를 가진듯 하네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