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시현상 그림을 활용한 광고 2가지, 혼다 vs 레이벤 선글라스

착시현상 그림을 활용한 광고 2가지, 혼다 vs 레이벤 선글라스

인간의 눈은 똑똑한듯 하면서도, 어느 순간에는 쉽게 함정에 빠지는거 같습니다.

위의 그림을 보더라도 계속해서 보고 있으면 움직이는 듯한 착각에 빠지게 됩니다.

인간의 눈이 속임수의 함정에 빠지는 것을 착시현상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이러한 착시현상 그림을 활용한 광고 2가지를 소개합니다.

먼저 소개할 광고는 혼다에서 CR-V 를 홍보하기 위해서 선보인 광고입니다.

혼다 CR-V 가 다양한 공간속에서 움직이고 있습니다. 그런데 보여지는 사물들이 우리의 생각을 뒤집게 됩니다.

착시현상 그림인 것이죠~ 눈의 속임수에 한번 빠져보시죠~

두번째 착시현상 그림을 활용한 광고는 레이벤 선글라스 에서 선보인 광고입니다.

책상위에 다양한 아이템들이 놓여져 있습니다. 과연 레이벤 선글라스는 어떻게 우리눈을 속이게 될까요?

오늘은 착시현상 그림을 활용해서 우리눈을 속이는 광고 2가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우리가 살아가면서 알고 있는 것들이 때로는 정답이 아닐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세상을 다른 각도에서 한번 바라보는 것이 크리에이티브의 시작이라고 생각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