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화장실을 활용한 재미있는 광고 3가지, Brahva Beer, LG, AX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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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화장실이라는 독특한 공간을 활용해서 진행한 재미있는 광고 3가지를 소개합니다. 남자들의 욕망과 IT기술을 결합해서 즐거운 경험을 선사한 Brahva Beer, LG, AXE 의 아이디어들을 만나보시죠^^

 

 

 

남자화장실에 슬롯머신이 설치되어 있다면? Brahva Beer 의 재미있는 광고

 

첫번째 남자화장실을 활용한 광고는 “Brahva Beer” 에서 진행한 사례입니다. 우리에게 약간 생소한 나라인 과테말라에서 진행된 마케팅으로 소변으로 슬롯머신을 돌린다는 재미있는 아이디어입니다.

 

 

먼저, 남자화장실 변기앞에 슬롯머신 화면을 설치합니다. 한가지 재미있는 점은 슬롯머신을 돌리는 것은 동전이 아닌 남자들의 소변이라는 점입니다. 볼일을 마치고 물을 내리게 되면 한게임이 시작되게 됩니다.

 

 

 

 

슬롯머신에서 잭팟이 터지게 되면 트위터로 사실을 트윗하게 되고, 그러면 놀라운 선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남자화장실을 활용해서 게임형식으로 진행된 점이 인상적입니다. 남자들이 호기심을 느끼는 슬롯머신을 연출한 점도 좋습니다.

 

 

 

 

 

남자화장실에서 용무중에 여자들이 지켜본다면? LG의 재미있는 광고

 

두번째 남자화장실을 활용한 광고는 LG에서 IPS 제품의 생생한 화질을 부각시키기 위해서 진행한 사례입니다.

남자들은 화장실에서 소변을 보는 도중 무심코 앞면을 바라보게 됩니다. 그럼 대부분의 화장실에서 “남자가 흘리지 말아야 할 것은 눈물만이 아닙니다” 라는 무서운? 말로 남자들을 주눅들게 만들죠~

LG에서는 남자들이 소변보는 도중에 “여자들이 지켜본다면 어떻게 될까?” 라는 재미있는 아이디어로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남자의 욕망을 자극한 AXE의 QR코드 마케팅

 

세번째 남자화장실을 활용한 광고는 AXE에서 진행한 사례로써, 남자들의 욕망을 자극하면서 QR코드, 페이스북 페이지로 연결시킨 이야기입니다.

AXE는 데오드란트 브랜드로 남자와 여자의 만남을 섹시하게 표현하면서 데오드란트를 사용해야 한다는 점을 부각시키고 있습니다. 그래서 AXE에서 진행하는 광고들은 대부분 남녀의 만남에 촛점이 맞춰지게 됩니다.

오늘 소개하는 AXE의 광고는 푸에르토리코에서 진행한 사례로 남자화장실이라는 공간을 활용한 이야기입니다.

 

남자화장실 변기앞에 이상한 QR코드가 붙어져 있습니다. 남자들이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하게 되면 구멍을 통해서 여자 화장실을 엿보게 되는 듯한 경험을 하게 됩니다.

남자들의 관음증을 적절히 공략하면서 페이스북 페이지로 연결한 점도 높이 평가할 만 합니다.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포스트 : AXE 남자의 욕망을 자극한 QR코드 마케팅

 

 

오늘은 남자화장실을 마케팅에 활용한 세가지 사례를 소개해드렸는데, 남자들의 행동패턴을 잘 관찰해서 IT기술과 결합시킨 점이 인상적인 사례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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