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니베아 스트레스 테스트 바이럴마케팅

니베아에서 진행한 재미있는 바이럴마케팅 동영상을 소개합니다. 택시에 탑승한 승객에게 스타가 옆자리에 앉는다면 어떻게 될까? 라는 기발한 아이디어로 진행된 마케팅 입니다. 가슴뛰는 스트레스를 받는 승객들의 표정이 재미있습니다.

 

 

 

스타와 함께 택시에 타게 된다면! 니베아의 스트레스 테스트 바이럴마케팅

 

우리는 보통 당황하거나 긴장을 하게 되면 식은땀을 흘리게 됩니다. 땀을 많이 흘리게 되면 냄새가 날 수 있고, 이런 냄새는 사람을 만나거나 데이트를 할때 가장 방해가 되는 요소입니다.

 

니베아에서는 새롭게 선보인 데오드란트를 홍보하기 위해서 사람들에게 스트레스 받는 상황을 연출한 후에 해결책으로 니베아 제품을 보여주는 몰래카메라 형식의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선보인 “공항에서 내가 현상수배 된다면?” 의 사례도 흥미진진한 바이럴마케팅 사례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니베아의 스트레스 테스트 사례는 멕시코에서 진행된 이야기 입니다.

화창한 오후에 승객이 택시에 탑승하게 됩니다. 그런데 얼마 지나지 않아서 기자들을 피해서 스타가 옆자리에 합승합니다.

 

 

 

 

멋있는 미남, 미녀 스타와 택시에 함께 한다는 것은 대단히 스트레스? 받는 상황일 것입니다. 긴장되서 식은땀이 흐르겠죠~

기자들의 다양한 질문들이 쏟아지기 시작하고 영문도 모르는 주인공들의 당황한 모습속에 깨알같은 재미가 묻어납니다.

 

 

 

 

마지막에 니베아의 신제품 프로모션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주인공들의 웃는 표정속에 절정의 재미를 보여줍니다.

니베아는 “스트레스 테스트” 라는 주제로 세계 각국에서 기발한 아이디어의 바이럴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는데, 제품이 가장 부각될 수 있는 설정을 활용해서 지속적인 마케팅을 진행하는 점이 돋보이는 부분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