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빨간풍선을 타고~ 코카콜라의 이색적인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Posted on

코카콜라에서 진행한 멋진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풍선을 이용해서 코카콜라를 배달한다는 이색적인 설정의 마케팅입니다. 낭만적인 빨간풍선과 코카콜라가 만들어낸 멋진 이야기입니다.

 

 

 

사랑은 풍선을 타고~ 코카콜라의 이색적인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사랑하는 연인이나, 짝사랑중인 여자가 가장 기다리는 날은 “발렌타인데이” 일 겁니다. 오늘 소개하는 이야기는 바이럴 마케팅의 선두주자인 코카콜라에서 진행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입니다.

빨간풍선을 타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찾아간다는 낭만적인 설정이 돋보이는 마케팅입니다. 영국에서 진행된 사례입니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서 기업들이 진행한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 이야기를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요, 오늘 코카콜라의 이야기와 함께 읽어보시면 재미있으실 겁니다.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포스트 : 기발한 아이디어의 발렌타인데이 광고 5가지

 

영국 도심 근교의 산 정상에 수없이 많은 빨간풍선들이 코카콜라를 매달고 하늘로 올라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빨간풍선과 코카콜라의 빨간색이 절묘하게 매칭되어서 더욱 로맨틱하게 느껴집니다.

 

 

 

 

빨간풍선에 매달린 코카콜라는 하늘높이 날아오르기 시작하는데, 한가지 특징은 얼마지나지 않아서 도심으로 풍선이 내려온다는 점입니다. 시간과 거리를 측정해서 풍선의 바람이 조금씩 빠지게 제작된 모습입니다.

 

 

 

 

거리를 걷던 연인들에게 빨간풍선이 내려오게 되고 연인들은 콜라를 손에 쥐고 행복해합니다.

 

 

 

 

콜라를 행복하게 마시는 연인들의 모습속에서 코카콜라가 무엇을 말하려고 하는지 메세지가 전달됩니다. 행복과 관련해서 일관된 주제와 메세지를 전달하는 코카콜라는 역시 바이럴마케팅의 고수인듯 합니다.

 

 

사람들에게 행복의 에너지를 전달하는 코카콜라 자판기 3종 세트의 이야기와 함께 읽어보세요^^

 

 

댓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