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페이지를 활용한 “Lambi” 러브스토리 티슈 마케팅

Posted on

페이스북 페이지와 연계해서 현실에서 사용하는 “Lambi” 티슈에 사랑의 이야기를 인쇄한 사례를 소개합니다. 수백만명의 사람들에게 자신의 사랑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다는 바램을 이뤄주는 기발한 아이디어 입니다.

 

 

 

 

페이스북 페이지를 활용해서 사람의 이야기를 휴지에 새긴다

 

수백만명의 사람들에게 자신의 사랑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런 사람들의 바램을 이뤄주는 재미있는 마케팅이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덴마크의 “Lambi” 티슈에서 진행한 사례로써, 페이스북 페이지를 연결해서 사람들의 러브스토리를 접수받고 티슈에 인쇄해서 판매한 이야기 입니다.

 

화장실에서 사용하는 티슈에 소셜미디어의 내용을 인쇄하는 아이디어는 “Lambi” 가 처음인 것은 아닙니다.

일전에 포스트뷰 블로그에서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 트위터를 활용해서 사람들의 이야기를 티슈에 인쇄한 스토리가 있습니다.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포스트 : 트위터 마케팅, 화장실 휴지에서 트윗을 읽는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Lambi” 의 경우에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활용해서 티슈 마케팅을 진행한 이야기 입니다.

아래 그림은 “Lambi” 티슈에 사람들의 사랑이야기가 인쇄되서 판매되는 모습입니다.

 

 

 

 

“Lambi” 티슈에서는 사람들의 사랑이야기를 소개하고 신청받는 미디어로 페이스북 페이지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먼저 “Lambi” 덴마크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소개합니다.

 

 

“Lambi” 덴마크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Lambi”의 페이스북 페이지 모습입니다. 탭 메뉴 설치를 통해서 사람들의 다양한 러브스토리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Lambi” 러브스토리 페이지 바로가기

 

 

 

“Lambi” 페이스북 페이지에 설치된 탭 페이지 모습입니다. 현실에서 인쇄되서 보여지는 사람들의 러브스토리가 페이스북에서도 보여지는 모습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Lambi” 티슈의 경우처럼 페이스북 페이지는 탭 페이지 설치를 통해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 진행하게될 이벤트의 스토리 전개를 위해서 활용할 수 있는 좋은 사례라고 보여집니다.

 

단순한 상품 소개와 증정을 위한 탭 페이지 활용이 아니고 오프라인에서의 재미있는 아이디어와 결합했을때 페이스북 페이지의 가치는 더욱 폭넓게 발휘될 수 있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