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을 통해 언론홍보 vs 블로그 포스트 분석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을 홍보하기 위해서 작성한 언론홍보 자료를 올립니다. 블로그 포스팅 하고 어떤 점이 다른지 체크해 보고 연구해보는 것도 재미있는 과정일거 같습니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 언론 홍보

 

애드몬즈에서는 소셜마케팅을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노하우를 전수하는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과정의 홍보를 위해서 운영중인 블로그 “포스트뷰” 에도 해당 소식을 포스팅 하기도 했습니다.

 

 

오늘은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 언론홍보를 위해 작성한 기사 형식의 글을 소개합니다.

블로그 포스트와는 어떤 점이 다른지 체크해 보시는 것도 재미있을거 같습니다.

 

 

기사내용

소셜마케팅 대세 속 기업들의 선택

 

– 소셜마케팅 실전서 활용할 수 있는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활용한 크로스미디어 전략

 

소셜마케팅 전문기업 애드몬즈에서는 기업 마케팅 담당자, 웹사이트 운영자들을 위한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을 진행한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은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을 실전에서 활용하는 크로스미디어 전략을 깊이 있게 교육하는 과정이다.

 

국내에서 소셜미디어 사용자가 급격하게 증가하면서 소셜미디어를 마케팅에 활용하고자 하는 열기가 뜨겁다. 하지만, 소셜마케팅 분야가 새롭게 떠오르는 분야라서 관련자료나 전문적인 강좌가 부족했던 것이 사실이다.

 

6월을 기준으로 트위터 640만명, 페이스북 7백20만명 이상의 사람들이 소셜미디어를 사용하고 있다. 소셜미디어 사용자가 일정 수준을 넘어서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는 규모로 성장하자 기업들의 트위터 개설이나 페이스북 페이지 구축이 봇물 터지듯 생겨나고 있다.

 

애드몬즈 이택근 대표는 “지난해까지 소셜미디어에 대한 문의는 꾸준히 있었지만, 실제로 예산을 집행하기 주저하던 기업들이 많았다, 하지만 소셜미디어 사용인구가 트위터 600만, 페이스북 700만명을 넘어서자 기업들이 앞다투어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하지만 아쉬운점은 소셜미디어에 대한 이해도가 부족하고 전통적인 매스미디어의 관점에서 투자대비 효율성을 따지는 경향으로 소셜미디어 사용자들에게 외면 받는 경우가 많다. 소셜미디어는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공간이으로 미디어 성격에 맞는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다”고 밝히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소셜네트워크 사용인구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해외 기업들도 관련투자를 대규모로 진행하고 있다는 소식이고, 국내 기업들도 이제는 소셜마케팅에 대한 투자를 전향적으로 검토하거나 발빠른 기업들은 이미 투자를 집행하고 있는 단계이기 때문에 기업 마케팅 담당자들의 전문적인 소셜마케팅 능력이 중요하게 떠오르고 있다.

 

빠르게 진화하고 있는 온라인마케팅 변화속에서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은 주목해볼 만하다. 과정 자체가 이론적인 통계나 인사이트 전달을 위한 강좌가 아니고 기업 마케팅 실무자들이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교육하는 국내에서 보기 드문 강좌인 것만은 분명해 보인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은 애드몬즈 이택근 대표가 직접 진행하며, 많은 기업체들의 소셜마케팅 컨설팅에서 얻은 노하우와 애드몬즈에서 운영하는 블로그,트위터(팔로워8만명),페이스북 페이지(팬1만1천명) 에서 적용한 다양한 실전 활용기법들이 교육된다.

 

소셜마케팅 교육과정 안내 

 

1주-온라인마케팅 트렌드 분석, 2주-블로그 마케팅, 3주-트위터,유투브 활용, 4주-페이스북 마케팅, 페이지 구축하기,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교육진행은 매주 화요일 저녁 7시~9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되고, 4주8시간의 과정이다.

 

자세한 교육내용을 확인하려면 애드몬즈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 수강신청이 가능하고 실전활용기법을 교육하는 과정이기 때문에 소수의 인원만을 선착순으로 모집해서 진행한다. 관심있는 기업 마케팅 담당자나 웹 사이트 운영자들은 페이지에 방문해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면 된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 문의 0505-640-9000 

 

교육내용, 수강신청(애드몬즈 페이스북 페이지) : http://edu.facebookpage.co.kr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 기사관련 이미지

 

 

블로그 포스트와 언론홍보 기사의 다른점을 발견하셨나요?

 

블로그 포스트는 스토리를 구성해서 구어체 형식으로 작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읽는 사람에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서 다양한 이미지를 중간에 삽입하면 설득력을 높일 수 있죠~

 

반면에 언론홍보를 위한 기사작성의 경우에는 최대한 객곽적인 사실을 전달하는 듯하게 작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문장도 꾸밈을 넣는 거보다 최대한 간결하게 하는 것도 체크사항 입니다.

이미지도 기사에 첨부할 수 있도록 묶어서 전달해주면 효과적이겠죠,.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을 수강하시면 온라인 마케팅 최신 트렌드 분석과 언론홍보에 대한 노하우를 전수해드립니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 수강신청 : http://edu.facebookpage.co.kr

 

3 thoughts on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을 통해 언론홍보 vs 블로그 포스트 분석”

  1. 마음노트 댓글:

    블로그와 오히려 소셜 마케팅이 안정적이라고
    여겨지는 요즘입니다.

  2. 마음노트 댓글:

    저도 블로그글을 쓸때 좀 더
    연구를 해야겠네요.ㅎ

  3. 아레아디 댓글:

    저도 언제 한번 기회되면 들어보고 싶네요..
    잘보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