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와 DECOMPRESSING의 기발한 아이디어 광고

도미노피자와 DECOMPRESSING 의 기발한 전단지 광고를 소개합니다. 일반적인 전단지 광고가 스팸처럼 분류되는 상황에서 기발한 아이디어를 통해서 주목도를 높인 사례들 입니다.

 

 

도미노피자와  DECOMPRESSING 기발한 아이디어

 

우리가 흔히 전단지 하면 길에서 나눠주거나 현관문에 붙어있는 스팸 광고라고 많이 생각하게 됩니다.

필요한 정보라서 보관하기 보다는 바로 휴지통으로 버리는 경우가 대부분이죠~

 

 

이벤트 정보를 알리는 전단지 모습 (포스트 내용과 관계없음)

 

 

 

오늘 소개해드리는 도미노피자와 DECOMPRESSING 의 전단지는 일반적은 전단지들과 달리 기발한 아이디어를 적용한 광고입니다.

 

먼저 도미노피자의 기발한 아이디어부터 소개합니다.

 

 

도미노피자의 기발한 광고 모습

 

 

 

브라질에서 진행된 도미노 피자의 광고모습입니다. 현관문 하단에 광고를 넣으면서 피자 화덕에 넣는 것처럼 만든 기발한 아이디어 입니다. 현관문 하단의 공간을 활용하면서 받는 사람이 자연스럽게 피자의 굽는 방법을 매칭시키도록 한것이 좋습니다.

 

두번째로 소개해드리는 광고는 프랑스에서 진행된 DECOMPRESSING 의 세탁 광고 입니다.

 

 

 

 

DECOMPRESSING 도 앞서 살펴본 도미노 피자의 경우처럼 현관문 하단의 공간을 활용해서 광고를 진행한 모습입니다.

구김이 심한 와이셔츠 모양이 보이도록 광고를 넣어놓고 고객이 전단지를 받으면 깨끗하게 다림질된 와이셔츠의 모습이 보이게 되는 기발한 아이디어의 광고입니다.

 

도미노피자와 DECOMPRESSING 의 경우 모두 현관문 하단이라는 공간을 활용해서 광고를 진행한 점이 이색적이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가미해서 광고를 받는 사람이 거부감 없이 받아들이게 한점이 뛰어나다고 할 수 있습니다.

One thought on “도미노피자와 DECOMPRESSING의 기발한 아이디어 광고”

  1. 마음노트 댓글:

    정말 부담을 주지 않는..
    기분이 나쁘지 않게 하는 광고방식
    배울만하네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