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공모,유상증자 마케팅은 전문 마케팅 회사가 좋다

Posted on

 

주식공모,유상증자 성공을 위해서 마케팅이 필요한 이유

 
기업들의 주식공모와 유상증자에서 마케팅이 필요한 이유와 성공적인 주식공모,유상증자를 위해서 전문 마케팅 회사와 함께해야 하는 이유를 자세히 안내해 드립니다.

 

 

주식공모,유상증자 전문 마케팅 안내이미지

 
기업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서는 안정적인 자금조달이 필수적입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기업들은 초기에는 CEO와 지인들의 자금으로 기업을 설립한 후에는 코스닥,거래소 주식시장에 상장을 추진하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주식공모를 하게 됩니다.

강조표시 이미지

 

이미, 코스닥,거래소 시장에 상장된 기업들도 새로운 시장영역에 도전하기 위해서 필요한 투자자금을 유상증자를 통해서 공모하게 됩니다.

기업에게 있어서 투자자금이 수혈되는 주식공모와 유상증자는 반드시 성공시켜야 하는 절대 명제입니다.
그래서 주식공모, 유상증자를 위한 마케팅은 반드시 필요한 부분입니다.

 

 

이렇게 중요한 주식공모와 유상증자를 아직까지 대부분의 기업들은 오프라인 광고와 지인들을 통한 마케팅의 범주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미 대부분의 마케팅 시장에서 온라인화가 가속화 되어 가고 있는 현 시점에서는 주식공모,유상증자 마케팅도 변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마케팅도 변해야 한다고 설명하는 이미지

 

성공적인 주식공모와 유상증자가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일반 투자자가 해당 기업에 주주로써 참여할 수 있도록 투자 매력을 투자자들에게 제시해 주어야 합니다.

 

 

강조표시이미지

 

예전에는 “카더라” 통신으로 증권회사 직원의 조언이나 신문광고, 주위 지인들의 정보 등으로 주식공모,유상증자가 진행되던 것이 사실입니다.

이제 해당 기업의 주주가 되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인터넷을 통해서 기업을 검색하고, 해당 기업이 시장에서 사람들에게 어떤 평가를 받고 있는지 검색하고 있습니다.

 

 

주식공모,유상증자를 계획하는 기업들에게 여쭤봅니다. 한번 검색포털에서 기업 이름으로 검색해 보셨나요?

 

자신의 기업이 네티즌들로부터 어떤 평가를 받고 있는지, 혹은 아무도 관심이 없어서 아무런 문서도 발견하지 못하는 경우도 많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현재를 바이럴마케팅의 시대라고 합니다.

잘 만들어진 바이럴마케팅은 사람들 사이에서 바이러스 처럼 일파만파 퍼져나가게 됩니다.
이것은 기존에 신문광고나 지인들을 통한 것보다 정보 확산력이 엄청나게 빠르고 크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신규로 상장을 위해서 주식공모하는 기업에 대해서 투자자들이 투자하고 싶은 기업이고, 나중에 상장만 되면 투자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확실한 신뢰를 주어야 합니다.

유상증자를 계획하는 기업들의 경우에는 주식이 늘어나는 상황에서도 “신규 투자자금으로 회사가 더욱 건실해 질것이다”라는 믿음이 주주들의 주식 매도를 막고 현 주가를 지켜주어야지 유상증자가 성공할 것입니다.

 

 

여기서 잠깐! 유상증자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유상증자 설명을 위해서 삼성전자 일간차트 이미지

현재 삼성전자 일간차트 모습, 설명을 위해서 임의로 설정한 것이며, 삼성전자는 유상증자와 무관합니다.

 

삼성전자를 예로들면 현 주가가 890000원대인데,
유상증자 진행을 80만원에 한다고 했을때 유상증자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삼성전자 주식을 80만원에 살수가 있습니다.

 

유상증자에 참여하면 시장가보다 낮은 가격에 삼성전자 주식을 사기 때문에 수익이 발생하는 것이죠, 하지만 일정기간 후에 매도할 수 있기 때문에 삼성전자가 지금의 주가 수준을 유지해야 수익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기존 주주들이 주식을 매도하지 않고 계속해서 홀딩하면서 신규로 유상증자에도 참여해야 성공적인 유상증자가 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주식공모,유상증자를 위해서는 전문 마케팅사가 좋다

포스트뷰에서 최근에 진행한 주식공모 마케팅 프로젝트를 예제로 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1차적으로 검색엔진에서 해당 기업을 검색엔진에서 검색했을때 다양한 문서들이 검색될 수 있도록 5명의 파워블로거들을 통해서 해당기업의 주식공모 내용을 포스팅 합니다.

 

 

 

네이버에서 포스트뷰에서 진행한 주식공모 회사 검색하는 모습

 
기업명을 검색 했을때 기업에서 발행한 문서가 아닌 파워블로거들의 문서는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객관적인 평가처럼 느껴지기 때문에 신뢰감을 주게 됩니다.

 

 

네이버 블로그 섹션에 해당기업의 공모내용이 검색된 화면

네이버 블로그 섹션에 검색결과 이미지

 
검색엔진에 문서가 상위노출 됨으로써 신규로 주식공모에 참여하는 분들이나 기존 주주들이 검색 했을때, 기업의 이미지를 좋게 가지게 되고 시장에서 해당 기업이 관심받고 있는 기업이며, 성공적인 주식공모, 유상증자를 기대하게 합니다.

 

 

※파워블로거 리뷰시에 체크해야할 주의점

 

블로거 중에는 영향력이 큰 블로거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이 연예나 일상적인 내용들을 포스팅해서 친근감으로 인기있는 블로거들이 대부분인 것도 사실입니다.
주식공모,유상증자는 전문적인 내용들이므로 이런 블로거들이 다루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그렇다고 주식,재테크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블로그는 특정 사람들만이 보기 때문에 검색상위노출에 필요한 블로그 지수가 낮습니다. 여기서 딜레마에 빠지게 되는데

블로그 지수는 높지만 연관성이 떨어지는 파워블로거를 선택할지 전문적이긴 하지만 검색상위노출에서 불리한 주식,재테크 전문 블로그를 선택해야 할지가 고민되는 문제입니다.

포스트뷰 파워블로거 리뷰는 이미 주식공모,유상증자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해온 파워블로거 인력풀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지수도 정상급에 계신 분들이고 주식,재테크와 관련해서도 풍부한 지식과 필력을 갖추신 분들입니다.

이분들이 포스팅하면 양질의 포스트 내용은 기본이고 높은 블로그 지수에 의해서 블로그 상위노출이 확실히 보장되는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수 있습니다.

1차적으로 검색엔진에 바이럴마케팅의 기초 자원을 마련했다면, 이제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해서 추가적인 정보 확산의 단계로 돌입합니다.

먼저 실시간 정보확산력이 가장 좋다는 트위터에 해당 포스팅을 발행합니다.

 

 

트위터에 파워블로거 리뷰 발행하는 트윗이미지

 
다음으로는 친밀도가 가장 좋다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페이스북으로 해당 포스트를 발행합니다.

 

 

페이스북에 파워블로거 리뷰 발행하는 모습이미지

 
물론 트위터로 발행한 트윗과 페이스북으로 친구들에게 발행한 글들이 정보 확산력을 가지기 위해서는 기초 자원인 트위터-팔로워, 페이스북-친구의 소셜 네트워크 인프라가 구축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위의 경우처럼 필자의 트위터 계정과 페이스북 친구들에게 주식공모,유상증자 정보를 발행할 경우에

 

 

트위터 팔로워에게 해당 정보 전파

 

필자의 트위터 팔로워 현황

 
트위터 팔로워 63,178명에게 주식공모,유상증자 정보가 노출되게 됩니다.

 

페이스북 친구들에게 해당 정보 전파

필자의 페이스북 친구 현황 이미지

 

페이스북 친구 5000명에게 주식공모,유상증자 정보가 노출되게 됩니다.

 

 

이것은 1차적인 노출 효과로써 트위터 팔로워가 “RT”를 하게될 경우나 페이스북 친구들이 “공유하기” 를 할 경우에는 2차적으로 더욱 많은 분들에게 해당 주식공모,유상증자 정보가 노출되게 됩니다.

 

 

 

지금까지 살펴본 블로그 바이럴 마케팅 기초자원인 파워블로거 리뷰부터 소셜 네트워크(트위터,페이스북)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계속할 경우에 마케팅 효과는 극대화 될 것입니다.

 

 

오늘 설명해 드린 주식공모,유상증자 홍보 마케팅 상품은 포스트뷰에서 지원하는 모든 마케팅 프로그램의 총 집합인 서비스이고 성공적인 주식공모,유상증자 온라인 프로모션을 위한 최선의 선택임을 감히 자부합니다.

 

성공적인 주식공모,유상증자 마케팅을 위해서 아래에 보이는 소셜마케팅 상품들이 모두 총 동원됩니다.
(해당 이미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상세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구축상품 자세히 확인하기

 

페이스북 페이지 구축 : 페이스북 페이지 구축, 잘 구축해 놓은 소셜네트워크 인프라는 계속해서 기업에 도움이 됩니다.

 

 

포스트뷰 블로그마케팅 안내이미지

 

블로그 마케팅 대행상품 자세히 확인하기

 

바이럴 마케팅의 기초자원인 블로그에서 양질의 포스트를 계속해서 만들어 냅니다.

 

 

포스트뷰 트위터마케팅 안내이미지

 

트위터 마케팅 상품 자세히 확인하기

 

블로그에서 나오는 좋은 컨텐츠를 유통시키고 끊임없이 SNS 상에서 이슈화 시킵니다.

 

 

포스트뷰 페이스북 마케팅 안내이미지

 

페이스북 마케팅 상품 자세히 확인하기

 

소셜 네트워크를 이용해서 계속해서 주식공모,유상증자 내용을 홍보하게 됩니다.

포스트뷰 파워블러거 리뷰 안내이미지

 

파워블로거 리뷰 상품 자세히 확인하기

5명의 파워블로거를 통해서 핵심키워드의 블로그 상위노출을 가능하게 합니다.

 

주식공모,유상증자 마케팅 상품의 자세한 사항을 보시려면 이미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주식공모,유상증자 마케탕 안내이미지

 

주식공모,유상증자 마케팅 대행 상품 자세히 확인하기

오늘은 주식공모,유상증자에서 온라인 마케팅이 왜 중요한지, 성공적인 주식공모,유상증자를 위해서 전문 마케팅 회사의 중요성을 설명드렸습니다.

주식공모,유상증자를 계획하시는 분들은 아래 보이는 양식에 관련 내용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31 thoughts on “주식공모,유상증자 마케팅은 전문 마케팅 회사가 좋다

  1. 방명록 글잘봤습니당.
    금전은 그렇긴 한데
    5월달은 갠적으로 듀금의 달이기도 하여..ㅠㅠ 포스트대행을 받긴 어려울듯 합니다.
    그것보다..
    6월전후하여 샤프심님과 만나뵙고 긴히 상담드려야 할 일이 있을것 같습니당~
    무하튼 죄송하구요..ㅠㅠ
    좋은 성과물들 많이 이루시길 진심 바랍니당^^

  2. 정말 카더라 하는 말보다 제대로된 정보와 소통, 그리고 비전을 제시해줄 제도권 회사의 마케팅이 좋다고 봅니다.
    또,이런 회사들은 터므니없는 정보를 제공하지도 않을듯 합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