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픈 청소년들의 현실을 전하는 공익캠페인

다소 무거운 주제를 전하는 공익캠페인은 사람들의 관심을 이끌기 쉽지 않은데요,
자신과 밀접하게 연결되지 않으면 쉽게 외면하기 때문이겠죠,.
오늘 소개하는 이야기는 배고픈 노숙자 청소년들에 대한 관심을 높여준 사례입니다~
미식가들에게 기상천외한 음식재료로 만들어진 요리를 선사하게 되는데요,.

배고픈 청소년들의 현실을 전하는 공익캠페인 (2) 배고픈 청소년들의 현실을 전하는 공익캠페인 (1)

고급진 레스토랑에 미식가들이 기대에찬 표정으로 음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잠시후에 멋지게 플레이팅된 요리들이 나오기 시작하고 인증샷을 남기기도 하네요~
음식을 시식하기에 앞서 오늘 요리에 사용된 재료들이 보여지기 시작합니다~

이스라엘의 청소년 보호기관인 Shanti House 에서 선보인 사례로,
노숙자 청소년들이 거리에서 음식재료를 얻는 현실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쓰레기 음식재료로 만들어진 요리를 보면서 미식가들의 표정이 변하게 됩니다~
자신과 다른 세상의 이야기처럼 들리던 현실이 피부에 와닿기 때문이겠죠~
공익캠페인을 통해서 미디어와 사람들의 관심을 높여다고 하니 대단합니다~
요리를 주제로 마케팅이 진행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일렉트로룩스 청소기 마케팅에서도 요리를 기발하게 플레이팅한 사례가 있어요~

대리석 바닥을 접시로 변신시킨 블랙앤데커 청소기

대리석 바닥을 접시로 변신시킨 블랙앤데커 청소기 (3)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