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판에서 미션을 수행하는 하이네켄 인터랙티브 마케팅

이제는 광고판도 단순히 보여주는 이미지 만으로는 눈길을 잡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사람들로 붐비는 광고판에 대형디스플레이를 설치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여기서 한발짝 더 나아가서 실시간으로 연결되는 인터랙티브 마케팅도 시도되고 있네요~
대형디스플레이와 상호 연결되기 때문에 사람들과 다양한 소통이 가능하게 됩니다~
호주에서 하이네켄 맥주가 선보인 인터랙티브 마케팅을 소개합니다~

광고판에서 미션을 수행하는 하이네켄 인터랙티브 마케팅 (1) 광고판에서 미션을 수행하는 하이네켄 인터랙티브 마케팅 (2)

사람들이 많이 오가는 곳에 설치된 광고판과 F1 포뮬러 경주의 티켓을 재미있게 활용했네요~
참여하는 사람에게 미션을 부여하고 성공적으로 수행하면 포뮬러 경주의 티켓을 주는 것이죠~
하이네켄 맥주 브랜드 답게 사람들의 연령을 확인하는 스캔 장치도 상호 연결되어 있네요~

F1 포뮬러 티켓을 얻기 위해 사람들이 수행하는 미션 모습들이 재미있습니다~
마술부터 팔굽혀 펴기 까지 다양한데요, 주위에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겠네요~
대형디스플레이를 광고판과 겹합해서 인터랙티브 형태로 연결한 점이 돋보입니다~
기업들의 이러한 마케팅 시도들이 늘고 있는데요, 삼성의 갤럭시 기어 마케팅도 함께 보시죠~

스마트워치를 일반시계로 연출한 삼성 갤럭시 기어 버스광고판

스마트워치를 일반시계로 연출한 삼성 갤럭시 기어 버스광고판 (2)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