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을 이용한 영국 우체국의 바이럴영상

Posted on

마술을 이용한 마케팅 사례는 가끔씩 선보이는 주제인데요~
눈앞에서 펼쳐지는 속임수에 놀라움과 궁금증을 가지게 됩니다~

특히, 사람들의 관심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바이럴영상으로 효과적이죠~
오늘 소개하는 사례는 영국 우체국에서 선보인 재미있는 사례입니다~

런던의 한 우체국에서 사람들이 은행업무를 보기 위해 창구를 방문하였네요~
돈이나 카드를 직원에게 건넸는데,. 눈앞에서 놀라운 마술이 진행됩니다~

마술을 이용한 영국 우체국의 바이럴영상 (1) 마술을 이용한 영국 우체국의 바이럴영상 (2)

“눈 뜨고 코 베간다” 는 옛말처럼 눈앞에서 감쪽같이 바뀌는 모습이 놀랍습니다~
도대체 어떻게 하는 것인지 궁금하게 되는데요,. 재미있는 바이럴영상이네요~

일전에 애플스토어 앞에서 아이패드를 사라지게 만들었던 사례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마술을 이용해서 경쟁 회사의 제품을 바꿔치기 하는 방법이 자주 사용되는 방식이죠~

아이패드를 나비 태블릿으로 변신시키는 마술 마케팅

마술을 이용한 바이럴영상

댓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