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이어주는 기발한 마케팅 3가지

외로운 솔로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사랑이겠죠~ 하지만,. 인연을 만나기가 생각처럼 쉽지 않죠~
솔로들을 위해서 국가와 민족이 나설 수 없다면,. 기업이 나서서 사랑을 이어주면 어떨까요?

오늘은 세계 각국에서 진행된 솔로탈출을 위한 기발한 마케팅 3가지를 소개합니다~
제품과 서비스의 특징을 잘 응용해서 재미있게 솔로들을 연결하려는 시도가 보여지네요~

먼저 첫번째로 소개하는 솔로탈출 프로젝트는 레이벤 썬글라스가 브라질에서 선보인 사례입니다~
룰라팔루자 락 페스티벌에서 진행한 사례로 마음에 드는 커플들이 YES or NO 를 선택하게 됩니다~

사랑을 연결하는 기발한 마케팅 (2) 사랑을 연결하는 기발한 마케팅 (1)

썬글라스 렌즈모양의 화면에는 각각 이성들의 사진이 보여지게 되는데요,.
앞에 보여지는 이성이 마음에 들면 “YES” 를 별루면 “NO” 를 누르면 됩니다~

실시간으로 연결되는 커플들의 모습이 재미있네요~ 의외의 조합?으로 연결되는 커플도 있습니다~
레이벤 썬글라스 팝업 스토어에 많은 사람들의 방문을 이끌어낸 기발한 마케팅 사례입니다~

두번째로 소개하는 사랑을 이어주는 이야기는 네덜란드에서 Dutch Railways 가 선보인 사례입니다~
버스정거장이나 기차역에서 마음에 드는 이상형을 보게 되는 경험은 누구나 있으셨죠?

외국사람들도 별반 다르지 않은가 봅니다~ 기차역에서 마음에 드는 이성을 연결해주는 모습이네요~
대형 디스플레이에 이성의 모습이 보여지게 됩니다~ 마음에 들면 빨간색 버튼을 누르면 되는데요,

사랑을 연결하는 기발한 마케팅 (3) 사랑을 연결하는 기발한 마케팅 (6)

상대편도 버튼을 누르게 되면 커플로 연결되는 것이죠~ 여기서도 커플로 이어지는 경우가 어렵네요~
역시 인연을 만나기란 어려운가 봅니다,. 연결된 커플에게는 근사한 레스토랑 식사도 주어집니다~

기차역에서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난다는 누구나에게 있는 로망을 재미있게 활용하였네요~
세번째로 소개하는 사랑을 이어주는 기발한 마케팅은 우리나라에서 선보인 솔로반점? 입니다~
삼성 캘럭시에서 선보인 사례로 짜장면을 이용해서 커플을 만들어주는 재미있는 내용입니다~

사랑을 연결하는 기발한 마케팅 (8) 사랑을 연결하는 기발한 마케팅 (9)

사람들에게 공짜 짜장면을 먹을 수 있다고 홍보합니다~ 찾아온 솔로들에게 선택권이 주어지는데요,.
누군가와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다고 선택한 솔로들에게 놀라운 일이 벌어지게 됩니다~

오늘은 세계 각국에서 진행된 사랑을 이어주려는 기발한 마케팅 사례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역시나 마음에 드는 이상형을 만나는 일은 만만치 않은 과정인거 같습니다~
재미있는 아이디어와 여러가지 기술들이 만나서 솔로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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