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물과 인체를 이용한 프로젝션 맵핑 2가지

최근의 마케팅 트렌드 중에 하나가 예술과 협업을 통해서 멋진 영상을 선보이는 것인데요~
오늘 소개하는 사례들은 이색적으로 프로젝션 맵핑 기술을 활용한 이야기입니다~
보통은 마케팅에서 프로젝션 맵핑을 활용할 때는 벽이나 거대한 건축물을 이용하는데요,
Spa와  Desperados에서는 빗물과 사람의 인체를 활용하여 멋진 영상을 선보였습니다~

먼저 살펴볼 사례는 네덜란드 생수 브랜드인 Spa에서 선보인 프로젝션 맵핑 입니다~
빗물 처럼 순수한 미네랄 워터라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서 특별한 장치를 숲속에 설치합니다~

빗물과 인체를 이용한 프로젝션 맵핑 (1) 빗물과 인체를 이용한 프로젝션 맵핑 (2)

빗물이 떨어지는 순간을 포착하는 장치인데요, 강약에 따라서 다양한 음색을 들려줍니다~
빗물이 만들어내는 다양한 음악과 숲속에서 펼쳐지는 프로젝션 맵핑 기술이 환상적이네요~

예술인지,. 마케팅인지 애매모호한 경계를 보여주는데요~ 자연이 연주하는 음악을 듣는 기분이죠~
두번째로 소개하는 사례는 하이네켄의 색다른 맥주브랜드 Desperados 에서 선보인 사례에요~
프로젝션 맵핑 아티스트인 Oskar&Gaspar 콜라보를 통해서 만들어진 영상입니다~

인체에 살아움직이는 듯한 문신을 새겨 넣는 모습인데요~ 가상현실을 보는듯한 느낌이네요~
이 영상을 보다 보면 프로젝션 맵핑이 다양하게 응용될 수 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빗물과 인체를 이용한 프로젝션 맵핑 (8) 빗물과 인체를 이용한 프로젝션 맵핑 (6)

인체에 새겨지는 문신들을 보면서 실제인지,. 가상인지 헷갈릴 정도입니다~
앞으로 프로젝션 맵핑이 얼마나 다양한 마케팅 시도들이 있을지 기대됩니다~

오늘은 빗물과 인체를 활용해서 멋진 영상미를 선보이는 마케팅 사례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보통은 프로젝션 맵핑이 거대한 구조물을 활용해서 많이 진행됩니다~ 아래글에서 처럼요~

스위스컴이 아이스하키를 통해서 선보인 마케팅

스위스컴이 아이스하키를 통해서 선보인 마케팅 (3)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