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디스플레이를 활용한 기발한 마케팅 3가지

Posted on

인터넷으로 실시간 연결이 되면서 대형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마케팅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대형디스플레이를 활용한 기발한 마케팅 3가지를 소개합니다~

먼저 첫번째는 라스베거스와 스톡홀름을 연결한 노르웨이 항공의 사례입니다~

대형디스플레이를 활용한 기발한 마케팅 (6) 대형디스플레이를 활용한 기발한 마케팅 (5)

지구 반대편의 두곳을 연결해서 실시간 즉석결혼을 올리는 모습이 재미있네요~
결혼한 커플들에게는 스톡홀름과 라스베거스 항공권을 선물해서 참여를 유도했어요~

두번째 소개하는 사례는 까르프에서 진행한 기발한 마케팅이에요~
사람들로 붐비는 매장에 대형 디스플레이를 통해서 스타워즈 포스를 선보였네요~

대형디스플레이를 활용한 기발한 마케팅 (4) 대형디스플레이를 활용한 기발한 마케팅 (3)

모니터에는 까르프에서 판매중인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사람들은 앞에 서서 포스?를 발휘해야 하는데요, 허공에 손짓으로 물건들을 담을 수 있네요~

세번째로 소개하는 마케팅은 대형디스플레이를 활용한 공익캠페인 사례에요~
가정폭력에 대한 경각심을 일으키기 위해서 대형 디스플레이에서 생생한 상황을 연출하였네요~

대형디스플레이를 활용한 기발한 마케팅 (2) 대형디스플레이를 활용한 기발한 마케팅 (1)

모니터에서 보여지는 위급한 상황에 과연 사람들은 어떻게 대처하게 될까요?
상황을 막기 위해서 노력하는 사람들의 모습에서 잔잔한 감동이 전해집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