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장을 활용한 코카콜라 마케팅 2가지

Posted on

광장을 활용한 코카콜라 마케팅 2가지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광장은 마케팅을 진행하기에 참~ 좋은 곳이죠~

그만큼 많은 마케팅이 진행되었기 때문에 왠만해서는 식상하게 느껴지기도 하는 공간입니다~

오늘은 광장에서 진행한 코카콜라 마케팅 2가지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먼저 첫번째는 영국 런던의 번화가의 광고판을 활용한 사례입니다~

시내의 대형 광고판에 코카콜라 로고가 보여지고 있네요~

   

응급키트와 비슷한 상자가 설치되어 있는데요~

망치로 부순후에 스마트폰을 작동하면 재미있는 일이 벌어집니다~

 

 

코카콜라 같은 글로벌 기업만이 진행할 수 있는 규모의 마케팅인듯 싶습니다~

중심가의 대형 광고판을 소셜미디어로 연결한 사례들도 많은데요,

이번에 코카콜라의 경우에는 스마트폰 어플을 활용한 점이 재미있네요~

두번째로 소개하는 광장을 활용한 코카콜라 마케팅은 소규모이지만, 가장 코카콜라 다운 마케팅인거 같네요~

조그만 공원에 코카콜라 로고의 조형물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재미있는 점은 코카콜라 로고의 물결무늬가 입체적으로 돌출되어 있다는 점이에요~

스케이트 보드를 탈 수 있도록 연출한 점이 재미있습니다~

 

 

 

코카콜라 로고를 재치있게 활용한 점이 인상적이네요~

심볼마크를 적절하게 활용하기로 유명한 코카콜라 다운 마케팅 접근법이네요~

일전에 소개해드린 코카콜라의 심볼 활용법과 함께 보시면 재미있을 듯 싶은데요~

코카콜라에서 심볼을 마케팅에 활용하는 방법

 

댓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