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 Baby와 도브의 재미있는 마케팅, 여성의 진정한 아름다움의 사례

Posted on

Hero Baby와 도브의 재미있는 마케팅, 여성의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한 실험

여성의 진정한 아름다움이란 어떤 것일까요?

이목구비가 뚜렷한 얼굴일 수도 있겠고, 8등신의 늘씬한 몸매가 될 수 도 있을 것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Hero Baby와 도브의 마케팅 사례는 여성의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한 실험입니다.

먼저 스페인의 베이비 푸드 전문 브랜드인 Hero Baby 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실험을 진행했습니다.

책상위에 유명한 미인들의 사진들을 프린트 해서 올려 놓고, 한쪽에는 엄마의 사진도 올려놓았습니다.

   

아이들에게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를 선택하라고 했을때,. 과연 아이들은 누구를 선택할까요?

주위에서 출산후에 변화된 몸매로 인해서 우울증에 시달리는 여성분들을 많이 보게 됩니다.

세상의 기준으로는 조금 안 이뻐졌을지 몰라도, 아이의 눈에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이라는 점을 상기시키네요~

두번째로 소개하는 여성의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해서 실험하는 사례는 도브의 이야기입니다.

2013 칸 광고제의 수상작들을 살펴보면서 소개한 사례입니다.

세계 여성의 4% 만이 자신이 예쁘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여성들에게 자신은 충분히 아름답다는 사실을 전달하는 사례입니다.

FBI 에서 몽타주 전문요원을 통해서 여성의 얼굴을 스케치 하게 합니다.

   

첫번째는 자기 자신이 생각하는 얼굴을 말하게 하고 스케치를 합니다.

두번째는 다른 사람이 자신을 보는 모습을 말하게 하고 스케치를 합니다.

과연, 두가지 그림은 어떻게 다를까요?

Hero Baby와 도브의 재미있는 마케팅 사례를 통해서 여성의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중요한 것은 우리 모두 누군가에게는 너무 나도 소중하면서 아름다운 존재라는 것입니다~

이러한 사실을 실험 형식을 통해서 전달하는 멋진 마케팅 사례들입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