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급키트를 활용한 기발한 마케팅, Flower Council, AXE, SEAT

Posted on

응급키트를 활용한 기발한 광고, Flower Council, AXE, SEAT

우리가 거리를 걷다가 위급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응급키트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응급키트를 활용해서 기발한 마케팅을 진행한 사례들을 소개합니다.

위의 그림처럼 거리에는 다양한 응급키트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네덜란드 꽃협회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서 기발한 마케팅을 선보였습니다.

만약 거리를 걷다가 첫눈에 반한 사람이 있다면 응급키트를 활용하라는 것입니다.

위의 그림처럼 꽃 한송이가 응급키트에 설치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첫눈에 반한 사람이 있을 경우에는 활용할 수 있습니다. 참으로 로맨틱한 아이디어로 보여집니다.

발렌타인데이에 잘 어울리면서 꽃을 부각시키는 기발한 마케팅입니다.

다음은 AXE 에서 선보인 응급키트를 활용한 마케팅 사례입니다.

앞서 살펴본 꽃과 비슷한 아이디어로 꽃을 AXE의 데오드란트로 바꿨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응급한 상황? 에서 AXE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치한 모습입니다.

꽃과 AXE 를 사용할 만한 응급상황에서 얼마나 사용되었는지 알 수 없지만, 

설치된 것만으로 사람들에게 브랜드를 각인시키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야 문명의 지구 종말론을 활용해서 응급키트를 선보인 SEAT 자동차의 사례도 있습니다.

만약 마야의 예측처럼 지구의 종말이 온다면 SEAT 응급키트를 활용하라는 메세지 입니다.

 

 

마야의 예측과 달리 지구의 종말은 오지 않았고, SEAT 자동차의 응급키트도 활용되지 않았겠죠,.

오늘 소개하는 응급키트를 활용한 기발한 마케팅 사례들은 재미있는 아이디어와 연출로 브랜드를 부각시킨 사례들입니다.

제품의 특징을 응급한 상황으로 연결시킨 아이디어들이 대단합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