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마케팅으로 연결한 Chobani 요쿠르트의 슈퍼볼 광고

바이럴마케팅으로 연결한 Chobani 요쿠르트의 슈퍼볼 광고

오늘은 슈퍼볼 광고를 거리에서 바이럴마케팅으로 연결한 Chobani 요쿠르트 사례입니다.

Chobani 요쿠르트는 재미있는 2014 슈퍼볼 광고를 선보였습니다.

한적한 시골마을에 있는 마트에 거대한 곰 한마리가 나타났습니다,.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요런 형태의 광고가 대부분 그러하듯이 마지막에 반전을 통해서 즐거움과 해당 제품을 부각시키게 되죠~

Chobani 요쿠르트를 비롯한 다양한 기업들의 슈퍼볼 광고는 아래 포스팅에서 자세히 소개해드렸습니다.

Chobani 요쿠르트는 슈퍼볼 광고에서 선보인 이야기를 토대로 뉴욕 시내에서 바이럴마케팅을 진행하게 됩니다.

슈퍼볼 광고에서 상점안의 사람들이 거대한 곰을 보고 놀라게 되는데, 진짜로 사람들이 곰을 만나면 어떻게 될까?

에 대한 의문과 답을 동시에 보여주게 됩니다.

먼저 기계장치를 통해서 살아 움직이는 듯한 곰 한마리를 제작합니다.

그런후에 뉴욕 시내에서 사람들에게 곰 한마리를 소개? 하는 것이죠~ 사람들은 어떤 반응을 나타내게 될까요?

지구상에서 가장 비싼 광고 시간대인 슈퍼볼 광고를 진행하면서 사골처럼 바이럴마케팅으로 연결한 점이 인상적입니다.

동영상은 유투브를 활용하고 컨텐츠는 소셜미디어로 연결하는 것이 중요하게 부각되고 있네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