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슈퍼볼 광고 총정리, AXE, GoDaddy, Coca-Cola, Pepsi, Audi, Jaguar, Volkswagen, GoPro, Dannon, Bud Light, doritos, RadioShack

Posted on

2014 슈퍼볼 광고 총정리,

세계에서 가장 비싼 광고타임인 슈퍼볼 광고시간에 선보인 광고들을 소개합니다.

2014 슈퍼볼 광고에는 다양한 아이디어와 기발한 연출이 돋보이는 작품들이 많이 소개되었습니다.

2013 슈퍼볼 광고를 먼저 보신후에 감상하시면 더욱 재미있으실 겁니다.

이번 2014 슈퍼볼 광고는 전년도에 진행했던 기업들이 다시 참여해서 기발한 광고들을 선보이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전년도에 진행한 광고와 비교해서 보는 것도 즐거움을 증폭시키는데 도움이 되실 겁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2014 슈퍼볼 광고를 정리해보겠습니다.

먼저 첫번째로 소개하는 슈퍼볼 광고는 AXE 에서 선보인 광고입니다.

사랑을 통해서 전쟁을 없애자는 메세지가 의미심장 합니다.

항상 남녀 관계의 사랑을 테마로 선보이는 AXE 의 스토리텔링이 눈에 띄는 광고입니다.

다음 광고는 GoDaddy 에서 선보인 광고입니다.

다음 광고는 코카콜라의 광고입니다. 슈퍼볼 광고에서 코카콜라가 빠지면 섭섭하죠^^

코카콜라의 영원한 라이벌인 펩시에서도 슈퍼볼 광고를 선보였습니다. 한번 감상해보시죠~

다음은 현대차와 기아차의 광고입니다. 매트릭스를 활용한 모습이 인상적인 광고입니다.

예고편을 소개해드리고, 아래의 관련 링크에서 자세히 소개되어 있습니다.

다음 광고는 Audi 에서 선보인 광고입니다. 2014 슈퍼볼 광고에는 유독 많은 자동차 브랜드들의 광고가 소개되었습니다.

다음도 자동차 브랜드인 “Jaguar” 에서 선보인 광고입니다. 한편의 영화같은 구성과 연출이 돋보입니다

슈퍼볼 광고에서 폭스바겐 자동차의 광고가 빠지면 섭섭하죠~ 이번 광고도 기발한 아이디어와 연출이 돋보입니다.

다음 광고는 “GoPro” 에서 선보인 광고입니다. 그래피티를 연상시키는 우주의 아름다운 모습과 촬영이 돋보이는 광고입니다.

다음은 유제품 브랜드인 “Dannon” 에서 선보인 슈퍼볼 광고입니다. 톡톡튀는 센스가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다음 광고는 “Bud Light” 에서 선보인 광고입니다. 바이럴 형식의 연출이 재미있는 광고입니다.

다음 광고는 톡톡튀는 아이디어와 연출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도리토스의 광고입니다. 이번 광고는 호불호가 갈릴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광고는 “RadioShack” 에서 선보인 광고입니다.

오늘은 2014 슈퍼볼 광고를 정리해드렸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전년보다는 기대에 미치지 못한듯 싶습니다.

내년에는 좀더 기발한 아이디어와 연출로 우리를 즐겁게 해주길 기대합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