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마케팅 사례, 옥외광고판을 활용한 코카콜라 광고

Posted on

바이럴마케팅 사례, 옥외광고판을 활용한 코카콜라 광고

바이럴마케팅의 지존급으로 분류되는 코카콜라에서 진행한 마케팅을 소개합니다.

벨기에 쇼핑센터에서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만든 기발한 옥외광고판을 감상하시죠~

코카콜라에서 진행하는 바이럴마케팅은 완성도 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고 봅니다.

수동적인 자판기를 재해석해서 선보인 코카콜라 자판기는 바이럴마케팅 사례의 명작이죠~

오늘 소개하는 바이럴마케팅 사례는 코카콜라가 벨기에의 쇼핑센터에서 선보인 옥외광고입니다.

사람들이 선물을 받았을때, 가장 설레이는 순간은 언제일까요?

아마도 선물의 포장지를 뜯는 순간이 아닐까 싶네요,.

코카콜라에서는 이러한 사람들의 심리를 영리하게 응용한 옥외광고판을 선보였습니다.

보이는 것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고 옥외광고판에서 선물포장지를 얻을 수 있다면,.

코카콜라의 프로모션 동영상을 보는 것만으로 사람들에게 행복감을 선물하는 느낌이네요~

역시 바이럴마케팅의 특징을 가장 잘 파악해서 활용하는 기업은 코카콜라인거 같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