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니커즈 초코바 바이럴마케팅 영상, 얼굴합성이미지 활용하기

Posted on

스니커즈 좀비 바이럴마케팅 영상, 얼굴합성이미지 활용하기

스니커즈에서 얼굴합성이미지를 활용한 바이럴마케팅 영상을 선보였습니다.

대학교에 설치된 디스플레이를 통해서 사람들에게 스니커즈 좀비가 되는 경험을 하게 합니다.

대학교 로비에 스니커즈 자판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양쪽 옆으로는 디스플레이가 보이는데, 거울처럼 사람들이 다가가면 모습을 보여주게 됩니다.

그런데 사람의 얼굴이 순식간에 스니커즈 좀비로 변하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스니커즈 초코바는 “출출할때 넌, 니가 아냐” 라는 카피를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바이럴마케팅 영상도 디스플레이를 통해서 출출할때는 변하게 된다는 컨셉을 전달합니다.

연출에 활용된 기술을 살펴보면 얼굴인식 기술을 활용해서 얼굴합성이미지를 만드는 것입니다.

일전에 소개해드린 얼굴을 인식해서 쿠폰을 발행하는 페이스북 쿠폰과 함께 비교해보시죠~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포스트 : 페이스북 마케팅, 얼굴인식 쿠폰 Facedeals

해외에서 진행된 스니커즈 초코바 광고도 보너스로 소개합니다.

“출출할때 넌, 니가 아냐” 사물이 몽롱해 보이거나, 뒤집혀 보이거나, 스펠링을 틀리거나,.

오늘은 스니커즈 초코바 바이럴마케팅 영상을 살펴보았는데,

헐리우드 특수효과 팀까지 동원한 블록버스트급 연출이 돋보입니다.

잇슈화는 가능겠지만, 크리에이티브 측면에서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2 thoughts on “스니커즈 초코바 바이럴마케팅 영상, 얼굴합성이미지 활용하기

댓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