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comte A 바이럴마케팅 사례, 소셜미디어 공유하면 쇼는 계속된다.

Vicomte A 바이럴마케팅 사례, 소셜미디어 공유하면 쇼는 계속된다,

친구와 은밀한 뭔가를 공유하는 것만큼 짜릿한 것도 없을 것입니다~

이러한 사람들의 심리를 교묘하게 활용한 Vicomte A 바이럴마케팅 사례를 소개합니다.

Vicomte A 은 프랑스 패션브랜드 입니다.

활동적이면서 캐주얼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유럽전역에서 있기 있는 브랜드입니다.

Vicomte A 에서는 소셜미디어 공유를 연결해서 재미있고 은밀한 쇼를 진행했습니다.

멋진 여성이 코트를 입고 춤을 추고 있습니다.

코트를 벗기 시작하면서 쇼가 시작됩니다.

그런데 중간에 쇼가 멈추면서 소셜미디어 공유를 진행해야 쇼가 이어진다고 합니다.

당신이라면? 소셜미디어 친구들과 은밀한 쇼를 공유하시겠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Vicomte A 쇼를 소셜미디어에서 공유하였고,

이 바이럴마케팅을 통해서 Vicomte A 은 페이스북 좋아요를 140%나 늘렸고, 인터넷 쇼핑몰의 트래픽을 5배나 증가시켰다고 합니다.

소셜미디어 공유의 특성을 잘 활용한 바이럴마케팅 사례라고 보여집니다.

Vicomte A 은 이러한 성과들을 얻는데 광고나 비용을 들이지 않았다고 하니 소셜마케팅을 지대로 공략했네요~

오늘 소개한 Vicomte A 바이럴마케팅 홈페이지도 소개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소셜미디어 공유를 통해서 쇼를 진행해 볼수 있습니다.

오늘은 Vicomte A 에서 진행한 바이럴마케팅 사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소셜미디어의 특성을 이해하고 쉽게 확산되도록 프로모션을 계획한 점이 돋보이는 사례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