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태그를 활용한 “Cornetto” (코르네토) 아이스크림의 트위터 마케팅

글로벌 브랜드 “유니레버”의 아이스크림 브랜드인 “Cornetto(코르네토)”에서 진행한 트위터 마케팅을 소개합니다. 휴양지 하늘에 경비행기를 활용해서 사랑을 고백하는 달콤한 이벤트 입니다.

 

 

 

하늘에 나만의 사랑고백이 펼쳐진다~ Cornetto 아이스크림의 달콤한 트위터 마케팅

 

아이스크림을 생각하면 어떤 느낌이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아마 달콤함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럼 달콤함 중에서 가장 첫번째는 무엇일까요? 사랑이 아닐까요~

 

스페인 휴양지에서 선보인 “Cornetto(코르네토)” 아이스크림의 트위터 마케팅 사례를 살펴보면 아이스크림 = 사랑이라는 공식이 재미있게 매칭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실 겁니다.

 

트위터 해시태그를 활용해서 휴양지 하늘에 사랑고백이 펼쳐진다는 달콤한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스페인의 휴양지 해변에 한대의 경비행기가 날아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꼬리부분에 메세지를 전달하는 긴 현수막을 펄럭이며 지나가게 됩니다. 메세지에는 “CORNETTOSKYTWEETS 해시태그를 포함해서 사랑고백을 하세요” 입니다.

 

 

 

 

메세지를 지켜본 많은 젊은 연인들이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활용해서 사랑의 트윗을 보내게 됩니다. 그럼 잠시후에 사랑의 메세지를 전달하는 경비행기가 해변을 가로질러 날아가게 됩니다.

 

 

 

 

트위터 해시태그를 활용해서 휴양지 하늘에 사랑고백을 전달한다는 달콤한 이벤트를 통해서 Cornetto 아이스크림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위터 해시태그를 활용해서 타임스퀘어 광장에 사랑고백을 연결한 스프린트 사례와 비교해보시면 재미있을 듯 싶습니다.

 

 

 

 

One thought on “해시태그를 활용한 “Cornetto” (코르네토) 아이스크림의 트위터 마케팅”

  1. 둥이 아빠 댓글:

    우리나라도 하면 좋겠지만…
    경비행기 가격대비 효과는…ㅠ.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