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같은 명품브랜드 광고 3가지, Guerlain, Cartier, louis vuitton

Posted on

영화같은 스토리와 연출로 명품브랜드의 품위를 높이고 관심도를 높이는 광고 3가지를 소개합니다. Guerlain, Cartier, louis vuitton 각각의 브랜드의 특징을 살리면서 완성도 높은 영상을 선보였습니다.

 

 

 

인도의 전설적인 사랑이야기를 담은 Guerlain 광고

 

첫번째로 소개하는 한편의 영화같은 명품브랜드 광고는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인 “Guerlain” 에서 선보인 광고입니다.

인도의 전설적인 사랑이야기를 아름다운 영상으로 표현한 점이 인상적입니다.

2009년부터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러시아의 톱 모델인 “나탈리아 보디아노바” 가 출연하여 영상미를 높여주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광고중에 가장 최신에 나온 따끈한 영상입니다.

 

 

 

 

 

특수효과와 연출이 돋보이는 Cartier 광고

 

두번째로 소개하는 명품브랜드 광고는 보석으로 유명한 “Cartier” 입니다. 보석으로 만들어지 표범의 변신과 여행을 통해서 환상적인 영상미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완성도 높은 특수효과를 보는 재미가 쏠쏠한 광고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광고들 중에서 가장 화려하면서 볼거리가 많은 영상으로 Cartier 가 보석 브랜드인 만큼 몽환적인 분위기와 연출로 보는 사람들을 압도하는 광고입니다.

 

 

 

 

 

감각적인 영상이 인상적인 louis vuitton 광고

 

앞서 선보인 두편의 명품브랜드 광고가 스토리와 특수효과가 뛰어난 영상이었다면, 세번째로 소개하는 “louis vuitton” 의 영상은 감각적인 영상이 돋보이는 사례입니다. 프랑스 파리와 루브르 박물관등의 장소들이 영상에 등장하면서 미스터리한 분위기의 연출로 흥미로운 전개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One thought on “영화같은 명품브랜드 광고 3가지, Guerlain, Cartier, louis vuitton

댓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