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맞춤정장 브랜드 “Valin” 에서 진행한 재미있는 마케팅

Posted on

프랑스의 맞춤정장 전문업체 “Valin” 에서 진행한 재미있는 액자 마케팅을 소개합니다. 상하좌우 자유자재로 변형되는 액자를 통해서 각각의 체형에 맞는 맞춤정장 제작이 가능하다는 점을 부각시킨 사례입니다.

 

 

 

맞춤정장 전문업체 “Valin” 에서 선보인 재미있는 액자

 

“Valin” 은 프랑스의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입니다. 맞춤정장이 기성복과 차별되는 점은 키가 작거나 크거나, 체형이 뚱뚱하거나 마르거나 각각의 사람에 맞게 제작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프랑스의 맞춤정장 브랜드인 “Valin” 에서는 이러한 맞춤정장의 장점을 알리기 위해서 재미있는 마케팅을 진행하게 됩니다.

 

Valin 홈페이지 바로가기

 

 

 

Valin 에서 진행한 마케팅은 사람들이 분비는 공공장소에 재미있는 액자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액자 안의 이미지는 깔끔한 수트 차람의 한남자가 서있는 모습으로 한가지 특징은 액자 상하좌우로 손잡이가 연결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액자에 연결된 손잡이를 상하로 잡아당기게 되면 액자안의 남자는 키카 커지게 됩니다. 키큰 사람에게도 맞춤정장이 가능하다는 메세지죠~

 

 

좌우로 손잡이를 당기게 되면 뚱뚱한 체형의 사람에게도 맞춤정장이 가능하다는 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액자 우측의 하단에는 “Valin” 브랜드를 노출시킴으로써 기존의 기성복과는 다른 맞춤정장의 장점을 충실히 전달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