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문어발 전단지는 가라~ 기발한 아이디어의 문어발 전단지 2가지

거리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문어발 전단지에 크리에이티브가 결합되면 어떻게 될까요? 캐나다의 베이컨 샌드위치 전문점의 문어발 전단지와 포스트뷰에서 선보인 “좋아요 카드” 문어발 전단지를 소개합니다.

 

우리가 거리를 걷다보면 전봇대나 게시판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것이 문어발 전단지 입니다. 대부분 구인구직이나 영업정보를 표시한 후에 전화번호를 한장씩 떼어 갈 수 있도록 붙어져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문어발 전단지 2가지는 평범함을 넘어서서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사례들입니다.

 

 

 

캐나다 샌드위치 전문점 Rashers의 “베이컨 문어발 전단지”

 

캐나다의 샌드위치 전문점 “Rashers” 는 베이컨을 재료로 만드는 샌드위치가 주력인 프랜차이즈 전문점입니다. “Rashers” 에서는 기존에는 유례를 찾아볼 수 없는 “베이컨 문어발 전단지” 를 선보였습니다.

 

 

 

“Take one and bring it in for your free bacon sandwich”

 

 

“베이컨 문어발 전단지” 의 특징은 한장씩 떼어가는 부분이 아예 베이컨으로 붙어져 있다는 점입니다. 관심있는 사람들이 베이컨을 하나 뜯어서 “Rashers”로 내방하면 베이컨 샌드위치와 교환이 가능합니다.

 

평범한 전단지들 속에서 보는 사람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 기발한 아이디어의 문어발 전단지입니다.

 

 

 

“좋아요” 긍정의 에너지를 전달하는 “좋아요 카드” 문어발 전단지

 

두번째로 소개하는 기발한 아이디어의 문어발 전단지는 포스트뷰에서 선보인 “좋아요” 카드 문어발 전단지 입니다.

먼저 “좋아요” 카드가 어떤 건지 소개합니다. 페이스북을 이용하다 보면 공감의 표시로 “좋아요” 버튼을 클릭하게 됩니다. 이러한 좋아요 버튼을 현실에서도 활용해 보자는 카드입니다. 활용모습을 소개합니다.

 

 

 

 

 

이순신 장군님의 모습과 좋아요 카드가 멋지게 촬영된 모습입니다. 포스트뷰에서는 운영중인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친절약속을 통해서 “좋아요” 카드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관련포스트를 참고하세요~

좋아요 카드 문어발 전단지는 카드를 한장씩 떼어갈 수 있도록 만들어진 문어발 전단지 입니다.

 

 

 

 

“좋아요” 카드 문어발 전단지의 모습입니다. 한장씩 떼어갈 수 있도록 만들어진 모습입니다. 실제로 활용된 모습을 소개합니다.

 

 

    카페에 붙여진 모습                                           학원 게시판에 붙여진 모습

 

 

 

“좋아요” 카드 문어발 전단지의 경우에는 다양한 곳에 설치되서 사람들에게 긍정의 에너지를 전달하게 됩니다.

오늘은 일상생활에서 흔하게 접할 수 있는 문어발 전단지에 기발한 아이디어를 결한한 사례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평범함에도 크리에이티브가 첨가되면 사람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게 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