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의 페이스북 페이지 8백만 팬돌파 도미노쇼

Posted on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8백만명의 팬돌파를 기념해서 진행한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50,328개의 도미노를 이용해서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눌러준 팬들에게 감사메세지를 전달하는 내용입니다.

 

 

 

도미노피자의 페이스북 페이지 8백만 팬돌파 이벤트

 

소셜미디어를 운영하다 보면 의미있는 숫자들이 등장할 때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트위터 팔로워가 10만명이 넘었다던지, 운영중인 페이스북 페이지의 팬 숫자가 100만명이 넘어설때가 그런 경우죠~

보통은 해당 숫자에 의미 있는 행동을 보여준 팔로워와 팬을 선정해서 선물을 증정하게 됩니다. 그리고 페이스북 페이지의 경우에는 마일스톤 기능을 활용해서 이정표를 남기기도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내용은 도미노피자에서 페이스북 페이지 팬 8백만명 돌파를 기념하면서 진행한 재미있는 도미노쇼 입니다.

도미노피자는 얼마전에 페이스북 페이지의 팬이 8백만명을 넘어서게 됩니다.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페이스북 페이지의 팬이 8백만명이라니 역시 글로벌 기업답게 팬의 규모부터가 다르군요~ 글로벌 기업들의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의미있는 숫자의 팬이 도달하게 되면 기발한 방법으로 감사 메세지를 전달합니다.

 

 

관련글을 읽어보시면 올드네이비 직원들의 플랭카드 동영상을 쿠폰으로 연결하는 기발한 이야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도미노피자의 페이스북 페이지 팬 돌파 이벤트는 기업의 이름과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방법입니다.

도미노피자의 이름과 같이 50,328.개의 도미노를 이용해서 감사의 메세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영상은 도미노가 쓰러지는 30초 영상후에 과연 어떤 과정으로 5만개 이상의 도미노가 세워졌는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단순히 도미노 쇼에서 그치지 않고 사람의 수고로움과 깊은 감사의 마음이 담겨 있다는 메세지를 전달한 점이 인상적입니다.

 

 

 

 

5만개의 도미노가 세워지기까지 아주 많은 시간과 여러 사람의 노력이 있었는지를 보면서 동영상이 더욱 의미있게 다가옵니다.

이러한 소셜미디어 감사 메세지 시도는 보다폰의 사례도 있습니다. 유심칩 6250개와 7명의 스탭이 25시간 동안에 걸쳐서 만들어낸 애니메이션 사례와 비교해 보시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