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영상 베스트5, DELL, PETA, FEMA, Diet Pepsi, Sealy

Posted on

이번주 바이럴영상 베스트5를 소개합니다. 멋진 특수효과를 통해서 크리에이티브를 전달하는 DELL 컴퓨터 광고, 동물과 인간의 역할을 반대로 설정함으로써 충격적인 반전을 선보인 PETA, 화창한 오후에서 허리케인이 강타한 상황으로 변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FEMA, 섹시한 여성이 자신에게 윙크를 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재미있는 상황설정이 돋보이는 Diet Pepsi, 결혼에서 아이들을 키우는 모습까지 행복한 순간들을 보여주는 Sealy 침대의 바이럴영상

 

 

 

특수효과를 통해서 크리에이티브를 부각시키는 “DELL 컴퓨터” 광고

 

이번주 우리를 즐겁게 해준 바이럴영상 5가지를 소개합니다. 첫번째로 DELL 컴퓨터에서 진행한 광고로 “토마스”라는 한 남자를 통해서 DELL 컴퓨터는 크리에이티브한 컴퓨터라는 점을 부각시킵니다.

 

 

 

 

토마스는 기차에서 DELL 컴퓨터를 사용하기 시작합니다. 그가 노트북으로 그리는 것들은 현실에서도 그대로 실현되기 시작합니다. 뛰어난 컴퓨터 그래픽으로 상상의 세계를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동물과 사람의 반대역할로 보여주면서 충격적인 반전을 이끌어낸 PETA

 

PETA는 동물을 인도적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입니다. 동물들을 보호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세계적인 단체입니다. 두번째 바이럴영상은 PETA에서 선보인 작품으로 앞서 살펴본 DELL 컴퓨터 처럼 특수효과가 돋보이는 영상입니다.

 

 

동물들이 화려한 워킹을 선보이면서 패션쇼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무대뒤에서는 충격적인 반전이 보여집니다.

동물과 인간의 역할을 반대로 설정해서 보여줌으로써 동물들이 처한 비참한 현실을 보여줍니다.

 

 

 

 

 

 

허리케인의 위력을 보여주는 바이럴영상, FEM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