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이 선착순 마감되는 3가지 이유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이 항상 조기에 신청마감이 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은 온라인 마케팅 최신 트랜드 분석부터 블로그,트위터,페이스북을 연결하는 실전노하우 강좌로써, 현재까지 8기가 진행되었습니다. 매기수 조기에 신청마감되는 이유를 3가지로 요약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이 조기에 선착순 마감되는 3가지 이유

 

소셜마케팅에 대해서 노하우를 전수하는 어떤 강의가 있습니다. 이 강의는 8번째 진행되었고, 9번째 교육을 접수중입니다. 그런데 이 강의는 매 기수마다 선착순으로 조기에 마감이 되고 있다고 한다면, 분명히 어떤 이유가 있지 않을까요?

오늘은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이 많은 분들에게 관심받고 참여를 이끌어 내는 이유를 3가지로 요약해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 8기 교육 모습

 

 

위에 보시는 교육 모습은 8기 수업이 진행되는 모습입니다. 교육에 참여하시는 분들의 교육열기가 너무 뜨겁기 때문에 진행하는 입장에서도 충실하게 준비하고 좋은 교육이 되어야 한다는 채찍질이 됩니다.

자~ 그럼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이 조기에 신청마감 되는 3가지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첫번째 이유,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은 실전활용 강좌다

 

먼저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의 가장 큰 특징은 실전활용 노하우를 전수하는 강좌라는 점입니다. 컨텐츠 베이스인 블로그를 비롯해서 최근에 각광받기 시작한 트위터,페이스북을 활용하는 소셜마케팅은 누구도 가보지 못한 전인미답의 영역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소셜미디어와 관련된 통계나 전망 같은것 보다는 실전에서 얻어지는 노하우가 훨씬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9기 – 기획특집

 

   – 저품질 블로그 원인과 해결법

 

   – 네이버의 새로운 검색 리브라 (Libra) 

      분석과 블로그 운영전략 가이드

 

가령, 예를 들면 블로그는 어떻게 운영되어야 하고 컨텐츠 작성에 필요한 키워드는 어떤 것들이 좋은 것일까? 하는 점입니다.

블로그를 취미로 운영하는 분들에게는 큰 상관이 없겠지만, 블로그 마케팅, 바이럴 효과를 기대하면서 운영하는 분들에게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부각시키는 컨텐츠는 어떻게 구성되야야 하는지가 중요한 부분이겠죠~ 또 작성된 컨텐츠가 검색에서 노출 될 수 있도록 블로그 최적화를 진행하는 문제는 가장 놓칠 수 없는 부분입니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은 이런 분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수업후에 실전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두번째 이유, 단기교육이 아닌 4주동안 호흡을 맞추면서 진행된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은 하루동안 진행되는 과정이 아닙니다. 4주동안 긴 호흡을 가지고 관계를 맺어 나가는 강좌입니다.

단기교육의 경우 하루에 너무 많은 인사이트가 전달되면 교육받으시는 분들에게 상당한 부담이 됩니다.

 

소셜마케팅 마스터의 특징

 

  단기 교육이 아닌 4주간의 시간동안 교육과 실습을 병행하면서 소셜마케팅 노하우를

마스터 합니다. 마케팅 커뮤니티 구성으로

지속적인 정보를 교류합니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의 경우에는 1주차에는 온라인 마케팅 트랜드 분석과 키워드 전략, 2주차에는 블로그 마케팅, 블로그 상위노출, 3주차에는 트위터,유투브,핀터레스트 활용하기, 4주차에는 페이스북 마케팅,페이스북 광고 마스터 하기 등의 과정을 통해서 하나씩 연결시켜 나가는 과정입니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은 이러한 과정속에서 소셜마케팅이 진행되는 흐름을 깨우치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세번째 이유, 소셜마케팅은 시대의 트랜드이다

 

이제 마케팅은 매스미디어가 아닌 소셜미디어가 대세라고 많이들 이야기 합니다. 소셜미디어 시대에 마케팅이 어떻게 변화해 나갈지를 예측하는 기업이나 전문가가 상당히 유리한 위치에 서게 될 것임은 너무나 자명한 일입니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을 진행하다 보면 참여하는 분들의 관심이 대단하다는 것을 몸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런 부분이 앞으로 소셜마케팅이 얼마나 중요하게 떠오를지를 말해주고 있다고 보여집니다.

 

 

 

 

국내에서 많은 마케팅 강좌가 개설되어 있지만, 대부분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유투브 등등의 미디어별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재미있는 것은 소셜마케팅을 현장에서 수행하다 보면 각각의 미디어는 따로 떨어져 있지 않고 서로 보완하면서 연결되어 있다는 점을 발견하게 됩니다.

이러한 소셜미디어들의 특성을 잘 이해하고 활용하는 점이 소셜마케팅의 성공요소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의 경우에는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연결하는 크로스 미디어 전략을 기본 바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수강후에는 소셜마케팅에 대한 큰 그림을 그리실 수 있습니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 9기 접수중

 

앞서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이 조기에 마감되는 3가지 이유를 설명드렸습니다. 혹시 오늘 포스트 내용을 보시고 관심있으신 분들은 마스터 과정 9기가 접수중이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셔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 신청하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