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동영상 BEST5, Starbucks, Audi, Volkswagen Passat, Samsung Ecobubble Washing, Dempster’s

크리에이티브를 선물하는 이번주 바이럴동영상 TOP5를 소개합니다. 월요일 오전에 카페라떼의 가격할인을 부각시키기 위해서 재미있는 연출을 선보인 “Starbucks” , 할로윈 축제를 활용해서 경쟁사의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 “Audi” 자동차, 아이와 아버지의 공놀이를 통한 감성적인 연출이 돋보이는 Volkswagen Passat”세탁기 광고 촬영 현장에 갑자기 나타난 불곰의 행동속에서 세탁기의 성능을 잘 표현한 Samsung Ecobubble Washing”빵에 함유된 비타민과 미네랄을 강조하기 위한 “Dempster’s” 의 재미있는 장난

 

 

 

월요병?을 치료하도록 카페라떼 할인을 알리는 ‘Starbucks” 재미있는 동영상

 

직장인들에게 가장 싫은 요일은 단연 월요일일 것입니다. 일요일 저녁부터 불안,초조를 동반하는 월요병은 직장생활의 최대 적이죠~ 특히 일요일을 재미나게 보냈을 경우에는 증상이 더욱 심해집니다,. “Starbucks” 에서는 월요일 오전에 카페라떼의 할인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재미있는 바이럴동영상을 소개했습니다.

 

 

 

 

“Starbucks” 컵을 이용해서 월요일의 상황을 극복하는 활기찬 내용과 함께 카페라떼 가격할인을 프로모션하고 있습니다.

 

 

 

 

 

할로윈 축제의 드레스 코드를 활용한 “Audi” 의 멋진 이벤트

 

할로윈 축제는 다양한 유령 복장으로 진짜 유령들을 놀라게 한다는 재미있는 축제입니다. “Audi”에서는 사람뿐만이 아니라 자동차도 할로윈 의상을 입으면 어떨까 하는 아이디어에서 재미있는 마케팅을 진행했습니다.

“Audi” 자동차가 아닌 승용차에 Audi 의 모습을 연출시켜서 자동차 주인들을 깜짝 놀라게 했던 것이죠~

 

 

 

 

적은비용으로 할로윈 축제 시즌을 잘 활용한 아이디어 인거 같습니다. Audi 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시키면서 타사 자동차 오너드라이버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했다는 측면이 특별한거 같네요~

 

 

 

 

 

아이와 아버지의 공놀이를 통한 감성적인 연출의 “Volkswagen Passat”

 

햇살좋은 한가로운 오후, 정원에서 아버지와 아들이 공놀이를 하기 시작합니다. 뒷편에는 아버지의 자동차 “Volkswagen Passat” 한대가 주차되어 있습니다. 아버지는 아들에게 공놀이의 요령을 전수하기 시작합니다. 아버지가 아들에게 물려주는 것은 공놀이 뿐만이 아니라, “Volkswagen Passat” 까지 라는 감성적인 연출이 돋보이는 마케팅입니다.

 

 

 

 

 

 

폭스바겐은 아버지와 아들의 관계를 통해서 아버지의 사랑을 감성적인 연출로 호평을 받았던 “The Force” 광고가 있습니다. “The Force”는 2010년 슈퍼볼 광고에 나오면서 각종 광고제에서 수상하였고, 유투브에서 현재 5천5백만번의 조회수를 보이고 있습니다.

 

 

 

 

 

불곰을 출연시킨 삼성의 에코버블 세탁기 광고

 

언제나 기발한 상상력과 연출로 우리를 즐겁게 해주는 바이럴 팩토리에서 선보인 바이럴동영상입니다. 삼성 에코버블 세탁기 광고 촬영 현장에 갑자기 불곰 한마리가 등장합니다. 이에 놀란 사람들은 대피하는데, 불곰이 하얀 북극곰으로 변신을 하게 되는데 어떻게 된 일일까요? 동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재미있는 상황설정과 연출력으로 우리에게 깨알같은 재미를 안겨주네요~ 자연스런 스토리 전개속에서 삼성 에코버블 세탁기의 우수한 세탁력이 부각되는 연출이 바이럴동영상의 장점입니다.

 

 

 

빵에 함유된 비타민과 미네랄을 강조하기 위한 “Dempster’s”의 재미있는 장난

 

Dempster’s 는 캐나다의 베이커리 브랜드 입니다. Dempster’s 에서는 빵에 함유된 비타민과 미네랄을 강조하기 위해서 생과일 주스를 찾는 사람들에게 재미있는 장난을 진행하게 됩니다.

생과일 주스 속에 빵을 함께 넣어주는 장난속에서 빵의 영향성분을 강조하려고 진행한 이벤트 인데, 어디까지가 바이럴동영상의 장난이 가능할지를 아슬아슬하게 보여주는 동영상입니다. 황당해하거나 재미있어 하는 고객들의 반응이 흥미롭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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