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트럭 “Actros” 의 재미있는 광고 2가지

Posted on

벤츠 트럭 “Actros” 를 홍보하기 위해 진행한 재미있는 광고 2가지를 소개합니다. Actros 벤츠 트럭을 집으로 표현해서 장거리 운전의 괘적함을 표현한 프린트 광고, 일반 승용차의 윗면을 광고판으로 활용한 이야기 입니다.

 

 

 

벤츠 트럭 “Actros” 의 편안함을 표현한 프린트 광고

 

벤츠의 “Actros” 는 프리미엄 대형 트럭의 대명사입니다. 밤샘 이동이 많은 “Actros” 트럭 운전자들의 특성을 고려해서 편안함을 강조한 프린트 광고를 진행했습니다. “Actros” 트럭을 집처럼 표현한 점이 인상적입니다.

 

 

 

 

“Actros” 트럭의 공간을 OFFICE, LIVINGROOM, BEDROOD, STORAGE 로 각각의 공간들로 표현했습니다.

트럭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운전자들에게 집처럼 편안한 환경을 제공한다는 메세지를 전달하네요~

 

 

 

일반 승용차의 상단을 광고 포스터 공간으로 활용한 아이디어

 

벤츠의 “Actros” 트럭은 운전자가 상당히 높은 위치에서 운전을 하게 됩니다. “Actros” 운전석에 오르면 왠만한 차량들은 지붕만 보게 되는 것이죠~ 아래 그림처럼 일반 승용차와 “Actros” 의 높이차가 상당함을 알 수 있습니다.

 

 

 

 

네덜란드 벤츠에서는 이점에 착안해서 일반 자동차의 상단을 활용한 재미있는 마케팅을 진행했습니다.

일반 승용차의 상단에 “Actros” 광고 포스터를 부착해서 트럭 운전자들에게 신형 “Actros” 를 홍보했습니다.

 

 

 

 

벤츠 트럭 “Actros” 의 운전자들에게만 보이는 광고로 “새로운 Actros 를 경험하세요” 라는 카피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Actros” 운전자들이 광고를 보고 재미있어 하는 모습입니다. 운전중에 항상 내려다 보이던 승용차 윗면에 자신들만이 볼 수 있는 광고를 보게 되니 기분이 좋아졌을듯 싶네요~ 세심한 관찰이 돋보이는 아이디어로 보입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