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를 마케팅에 활용한 호주 시드니 페스티벌

호주의 최대 도시인 시드니에서 펼쳐지는 페스티벌을 홍보하기 위해서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방법을 소개합니다. 트위터,페이스북,인스타그램,유투브 등에서 올려지는 시드니 페스티벌 소식들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호주 시드니 페스티벌

 

호주 최대 도시인 시드니에서는 1월5일부터 27일까지 다채로운 문화 예술공연이 펼쳐지는 축제기간입니다.

세계 각지에서 찾아온 예술가 500명이 춤,연극,음악,비주얼 아트 등의 다양한 장르의 예술들을 선보입니다.

 

시드니 페스티벌을 홍보하기 위해서 시드니 달링하버에 거대한 노란색 오리 인형이 떠있는 모습입니다.

 

 

시드니 페스티벌을 홍보하기 위한 조형물

 

 

 

노란 오리를 마스코트로 부각시키면서 시드니 페스티벌을 알리고 소셜미디어를 통해서 이슈화 시킨 점이 인상적입니다.

 

시드니 페스티벌은 다양한 장르의 예술작품들이 선보이기 때문에 이를 접한 사람들의 다양한 의견들과 사진들이 소셜미디어에 올려지게 됩니다. 이러한 다양한 자료들을 한곳에서 모아서 볼 수 있다면 시드니 페스티벌을 홍보하고 즐기는데 도움이 됩니다

 

시드니 페스티벌을 즐기는 다양한 소셜미디어 사용자들의 버즈를 한곳에서 확인 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시드니 페스티벌 소셜미디어 버즈 사이트

 

 

 

#SYDFEST 해시태그를 활용한 트위터의 글들과 인스타그램에 올려지는 사진들, 페이스북에서 이야기 되는 시드니 페스티벌 관련 소식들을 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모습입니다. 소셜미디어 해시태그를 활용한 사례는 아래 관련글에서 설명드렸죠^^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포스트 : 인스타그램 해시태그를 활용한 음식 마케팅 2가지

 

시드니 페스티벌의 소셜미디어 버즈들을 지도를 통해서 어디서 발생하는지도 상세하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어떤 지역에 어떤 행사가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지 확인 할 수 있으며, 올려지는 소셜미디어 버즈들을 살펴보면서 관련 행사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소셜미디어가 확산되면서 오프라인의 행동들은 소셜미디어와 연동됩니다. 시드니 페스티벌은 지역축제를 어떻게 홍보하고 소셜미디어를 통해 확산시키는지를 보여주는 좋은 사례입니다. 소셜미디어에서 오고가는 수많은 버즈들을 한곳에서 보여주는 것으로 큰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