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타임스퀘어 광장에서 선보인 넷플릭스 마케팅

미국의 경우 영화나 드라마가 오픈하면 대대적으로 마케팅을 진행하는데요,
스토리와 연결해서 광고매체를 활용하는 아이디어들이 대단합니다~
오늘 소개하는 마케팅 사례는 넷플릭스에서 선보인 광고판 활용방법 입니다~
사람들로 붐비는 뉴욕 타임스퀘어 광장의 광고매체를 기발하게 활용했네요~

뉴욕 타임스퀘어 광장에서 선보인 넷플릭스 마케팅 (1) 뉴욕 타임스퀘어 광장에서 선보인 넷플릭스 마케팅 (2)

넷플릭스에서 이번에 선보이는 산타 클라리타 다이어트 드라마를 홍보한 것인데요,
드라마의 내용이 드류베리모어가 좀비로 나오고, 이웃들을 공격하는 내용인가봅니다~
처음에는 타임스퀘어 광장의 많은 광고판 중 가운데에서 남자주인공과 등장합니다~
그런데,. 잠시후에 광고판을 벗어나서 위에 광고판의 남자를 공격하게 되네요~
위아래, 좌우로 옮겨 다니면서 광고에 등장하는 사람들을 공격하는 모습이 흥미롭습니다~

알고보니 타임스퀘어 광장의 광고판을 모두 활용한 넷플릭스 마케팅이었네요~
드라마 내용과 광고매체를 연결한 아이디어가 대단합니다~
영화를 개봉하면서도 재미있는 마케팅을 많이 진행하는데요, 아래글도 함께 보시죠~

영화를 홍보하는 기발한 마케팅 3가지

영화를 홍보하는 기발한 마케팅 (2)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